▲ 여성청결제부터 진동클렌저까지, ‘꽃중년’ 부모님을 위한 추석 선물 추천

추석이 2주 앞으로 다가왔다. 올해는 부모님을 위해 조금 특별한 선물을 준비해보는 것이 어떨까. 최근에는 4, 50대는 물론 60대까지 ‘꽃중년’ 대열에 합류하며 외모를 가꾸는 데 투자를 아끼지 않고 있다. 변화한 부모님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건강과 아름다움, 두 마리의 토끼를 잡을 수 있는 제품을 선물해 센스있는 아들, 딸이 되어보자. 엄마의 얼굴 피부 탄력은 물론 바디, Y존 피부의 탄력까지 지켜주는 아이템과 아빠의 풍성한 머리숱을 위한 특별한 추석 선물을 소개한다.

여성청결제 ‘질경이’ 엄마의 Y존 피부보습, 탄력, 청결 관리… GS샵, 11번가에서 추석 특별세트 판매

여성의 Y존 외음부 또한 피부이기 때문에 노화의 위험에 노출되어 있어 안티에이징이 필요하다. 특히 완경기를 앞두거나 이미 완경이 된 중∙장년층 여성들은 건조함, 가려움 등 불편함을 겪고 있다. 여성건강 전문기업 ㈜하우동천의 여성청결제 ‘질경이’는 피부 보습, 탄력, 냄새 완화, 브라이트닝에 효과적인 제품이다.

Y존의 불편함으로 고민하는 엄마들의 외음부 건강은 물론 아름다움과 자신감까지 지켜줄 수 있는 선물이다. 질경이는 알로에베라잎, 페퍼민트잎, 선인장, 은행나무잎 등 누구나 쉽게 알 수 있는 식물에서 추출한 성분으로 구성됐으며, 합성착색료와 인공 향료가 포함되어 있지 않아 만 4세 이상의 모든 여성이 사용할 수 있다.

또한, 화장품 성분 분석 애플리케이션 ‘화해(화장품을 해석하다)’에서 여성청결제 부문 1위*를 차지하며 안전성을 다시 한 번 검증 받아 최근 논란이 지속되고 있는 여성용품의 안전성에 대 한 걱정 없이 안심하고 선물할 수 있다. 특히 GS샵에서는 27일(수)까지, 11번가에서는 24일(일)까지 추석 기념 특별 할인 세트로 ‘질경이 페미닌 티슈’, ‘질경이 썬샤인 톤 업 크림’, ‘질경이 데일리 에코아 워시’ 등과 함께 판매되고 있어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 가능하다. 질경이는 공식 몰과 TV홈쇼핑, 드럭스토어(왓슨스, 부츠, 롭스, 판도라), 편의점, 약국, 온라인 몰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피부 탄력 저하로 고민하는 엄마에게 클라리소닉 ‘스마트 프로파일 업리프트’가 제격

여자라면 누구나 시간이 흐를수록 축 처지는 피부로 인해 걱정하게 된다. 추석을 맞아 엄마에게 클라리소닉의 ‘스마트 프로파일 업리프트’를 선물한다면 엄마의 고민을 해결할 수 있다. 오리지널 No.1 클렌징 디바이스 브랜드 클라리소닉의 스마트 프로파일 업리프트는 클라리소닉만의 독보적 기술인 ‘소닉탄력음파’ 기술을 이용한 클렌징 마사지 기기다. 3분당 2만7000회의 소닉 음파 마사지 기능과 탄력 주파수가 만나 뛰어난 피부 탄력 개선 효과를 선사하는 제품이다.

겉으로 보이는 피부 탄력뿐만 아니라 음파 마사지를 통해 화장품의 유효성분을 피부 깊숙이 전달해주기 때문에 탄력 스킨케어 제품과 함께 사용하면 탄력 개선 효과를 증대시키는 데 도움을 준다. 새롭게 출시된 ‘리바이탈라이징 클렌징 브러시’를 장착하면 기존 60초 클렌징 시스템에서 80초 클렌징이 가능해 얼굴뿐 아니라 목 피부까지 깨끗하게 씻어낼 수 있으며 메이크업 잔여물과 자외선 차단제 등을 손으로 세안했을 때보다 6배 더 깨끗이 씻어내준다. 브러시만 교체하면 얼굴은 물론 바디 및 페디 케어도 가능하다. 전국 클라리소닉 매장 및 온라인 몰에서 구매 가능하다.

천연 탈모 샴푸 브랜드 ‘폴텐’이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인 추석선물세트로 아빠의 머리숱 고민 해결

유럽 탈모전문 브랜드 ‘폴텐’이 선보인 추석선물세트는 탈모로 고민하는 아빠를 위한 선물로 제격이다. 탈모샴푸 및 손상모 샴푸와 컨디셔너를 조합한 6종의 추석선물세트를 36% 할인 판매해 5만원 이하의 합리적인 금액으로 구매할 수 있다. 폴텐의 탈모샴푸는 합성계면활성제 SLES, 파라벤, 미네랄오일, 실리콘, 파라핀왁스 등 석유계 성분이 포함되지 않은 천연샴푸로 화학 성분 걱정 없이 안심하고 아빠의 두피 건강을 지킬 수 있다. 전용 온라인 쇼핑몰 밀 오픈마켓에서 구매 가능하다.

저작권자 © 메디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