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이소이, 불가리안 로즈 모이스춰 토닉 에센스

천연 기능성 화장품 브랜드 아이소이(isoi)에서 건조한 피부에 충분한 수분을 주어 촉촉하고 매끄러운 피부결을 선사해주는 ‘불가리안 로즈 모이스춰 토닉 에센스’ 대용량 제품을 출시했다.

기존 용량보다 2배 커졌지만, 합리적인 가격대로 출시된 아이소이 불가리안 로즈 모이스춰 토닉 에센스는 입자가 미세한 불가리안 로즈 오일이 피부 깊숙이 수분을 전해주어 촉촉함을 오랫동안 지켜주는 토닉 에센스 제품이다. 피부 본연의 힘을 키워주는 천연유래성분들이 피부 층간 구조인 라멜라 구조의 틈새를 메우는 데 도움을 주어 피부 자체의 수분력과 생명력을 키우는데 도움을 준다.

이 제품은 독일 더마테스트사의 피부 자극테스트에서 최고등급인 ‘엑설런트(Excellent)’등급을 받고, 미국 프리미엄 유기농 마켓 ‘홀푸드’에서도 인기가 높은 제품으로, 민감한 피부도 편안하게 사용 가능하다.

한편 아이소이는 불가리안 모이스춰 토닉 에센스 대용량 출시를 기념해 9월 29일까지 동일 라인의 할인 기획전을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불가리안 로즈 모이스춰 토닉 에센스 대용량의 경우 20% 이상 할인된 가격에 구매 할 수 있으며, 구매 고객에게는 불가리안 로즈 워터풀 크림 20ml를 증정한다. 불가리안 로즈 하이드로 모이스춰 에센스 포함 동일 라인 4종 또한 20% 할인 판매하며, 본 행사에서 제품을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는 틈새보습 5종 체험분을 제공한다.

불가리안 로즈 모이스춰 토닉 에센스 대용량 제품 및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아이소이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메디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