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댕기머리 두리화장품이 실속형 한방샴푸 ‘진기현 보양’을 출시했다.

두리화장품(대표이사 주승철)이 실속형 한방샴푸 ‘진기현 보양’을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한 ‘진기현 보양’은 두피와 모근을 건강하게 가꿔 탈모 증상 완화에 도움을 주는 기능성화장품으로, 탈모 증상 완화에 도움을 주는 홍삼과 8가지 한방 콤플렉스가 함유돼 있다.

모발 보양을 위한 실크, 케라틴, 베타인, 판테놀 등의 성분과, 3가지 허브와 3가지 오일이 들어 있어 두피와 모발을 동시에 관리할 수 있다. 여기에 자연 유래 계면활성제 함유로 깨끗하고 순하게 두피를 씻어낼 수 있다.

특히 사회적 문제가 되고 있는 위험성분인 실리콘과 인공색소 등의 화학성분을 걷어냈고,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이 제품은 1개(300ml)당 4900원이라는 실속 있는 가격이 책정돼 값비싼 한방샴푸 구매를 망설이던 고객들의 마음을 붙잡을 것으로 예상된다.

두리화장품 주승철 대표이사는 “잦은 염색과 펌 등으로 인해 모발의 손상이 심한 고객들을 위해 제품을 기획했다”면서 “특히 한국사람이 가장 선호하는 건강식품인 홍삼을 진하게 우려냈으며, 전작이라고 볼 수 있는 진기현 제품 보다 홍삼성분을 약 1.19배 더 첨가했다”고 강조했다.

‘진기현 보양’ 라인은 두리화장품 공식몰(www.doorimall.net)과 두리화장품 스토어팜(storefarm.naver.com/doorimall) 등 온라인에서 구입할 수 있으며, 샴푸(300ml)와 트리트먼트(300ml) 모두 4900원, 샴푸 3개와 트리트먼트 1개로 이뤄진 세트가 1만7900원이다.

 

저작권자 © 메디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