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먼디파마(유)(대표이사: 이명세) 메디폼®은 안전한 여름휴가를 위한   ‘2017 메디플랫폼 캠페인’을 성공리에 마무리했다.

휴가철 여행을 떠나는 여행객들의 안전한 휴가를 응원하는 메디폼®의 ‘2017 메디플랫폼 캠페인’은 서울 삼성동 도심공항터미널을 시작으로 리솜스파캐슬, 대천해수욕장 등 터미널, 유명 워터파크, 해수욕장에서 진행되었다.

약 1개월 정도 진행된 이번 캠페인에는 4천명이 넘는 소비자들이 참여했다. 메디폼®은 캠페인에 참여한 소비자들에게 휴가지 응급처치법뿐 아니라 응급구급약으로 구성된 샘플키트 ‘메디파우치’와 메디폼®H 주니어 밴드 등 다양한 제품을 전달했다. 특히 캠페인 행사장에 액체형 밴드 메디폼® 리퀴드를 체험할 수 있도록 마련한 ‘메디폼® 리퀴드 존’은 물놀이객들에게 큰 호응을 받았으며, 실제 물놀이 도중 상처입은 물놀이객들의 상처 관리에 유용하게 사용됐다.

 

한국먼디파마의 메디폼®은 이번 메디플랫폼 캠페인의 성공에 힘입어 여행객들의 안전한 휴가를 응원하는 안전 캠페인을 지속적으로 운영한다는 방침이다. 한국먼디파마 메디폼® 진준호 마케팅 매니저는 “메디플랫폼 캠페인은 올해 처음 기획했지만, 예상했던 것보다 많은 소비자들이 참여해 주어서 성공리에 마무리 할 수 있었다”며, “내년에는 올해보다 좀 더 많은 장소에서 캠페인을 진행할 수 있도록 적극 추진할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더불어 그는 “메디폼®과 같은 습윤밴드에 대해 소비자들이 인지는 많이 하고 있지만 사용법에 대해서는 아직 잘못 알고 있는 부분이 많아 좀 더 소비자 에듀케이션에도 집중할 생각”이라고 강조했다.

 

한편, 메디폼®은 제네웰㈜이 2002년 국내 기술로 처음 개발한 습윤드레싱재로1, 한국먼디파마에서 2014년 6월부터 판매를 시작했다. 진물흡수력이 높은 폼2 타입부터 노출 부위에 사용하는 하이드로콜로이드타입의 메디폼®H3, 방수 및 굴곡 부위에 사용하는 메디폼® 리퀴드4, 얼굴 및 노출 부위에 사용하는 메디폼®H 뷰티5, 인기 캐릭터를 활용한 메디폼®H 주니어6 등 다양한 제품 라인업을 갖추고 있어 상처 타입에 따른 맞춤 선택이 가능하다7

저작권자 © 메디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