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굽네몰 ‘굽네 닭가슴살 만두’

오븐구이 치킨 프랜차이즈 굽네치킨의 기술로 만들어 맛있는 닭가슴살 ‘굽네몰’이 메밀 만두피의 쫄깃함과 부드러운 닭가슴살의 담백한 맛이 일품인 ‘굽네 닭가슴살 만두’를 24일 출시했다.

‘굽네 닭가슴살 만두’는 업계 최초로 닭가슴살을 이용해 만든 건강한 웰빙 만두로, 쫄깃한 메밀 만두피에 국산 닭고기와 신선한 야채가 함께 어우러져 깊은 풍미를 자랑한다. 특히, 메밀을 넣은 만두피는 터지지 않고 ‘탱글탱글’한 식감을 자랑하며, 먹는 순간 입 한 가득 퍼지는 닭가슴살과 야채의 담백함과 고소한 맛이 조화를 이루며 감칠맛을 자아낸다.

‘굽네 닭가슴살 만두’는 소비자들이 먹기 좋은 한 입 크기의 소포장 형태로 출시해, 1인 가구 등 혼밥족과 2030 여성들에게 인기를 누릴 것으로 기대된다. 냉동 만두로 전자레인지에 3분간 조리하면 즉석에서 먹을 수 있어 간편하게 한끼 식사로 먹기 좋다. ‘굽네 닭가슴살 만두’의 용량은 180g이며, 가격은 2천 100원이다.

한편, 최근 안전한 먹거리에 대한 소비자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굽네 닭가슴살 만두’는 HACCP인증을 받은 시설에서 생산된 100% 국내산 냉장육만을 사용해 깨끗하고 신선하여 안심하고 먹을 수 있다.

굽네몰 김영철 대표는 “최근 1인 가구의 증가로 조리가 간편한 만두 시장이 확대됨에 따라, 기존 만두와는 차별화된 닭가슴살을 이용한 프리미엄 만두를 출시하게 됐다”며 “’굽네 닭가슴살 만두’는 간편하게 조리해 먹는 것뿐 아니라 기호에 따라 찐만두나 만둣국 등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어 다양한 고객층에게 주목 받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메디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