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제공=더마틱스 울트라, 더마틱스 울트라 행사장에 참석한 조정석

대표적인 실리콘 겔 흉터치료제 더마틱스 울트라가 자사 광고모델인 배우 조정석을 초청해 ‘더마틱스 울트라 X 조정석과 함께 하는 힐링 데이트’를 진행했다.

8월 22일 오후 2시에 코엑스 라이브 플라자에서 열린 이번 행사에는 페이스북 이벤트를 통해 뽑힌 50명의 팬들이 참석해 조정석과 힐링의 시간을 가졌다.

특히 조정석은 ‘내 마음의 흉터 고민 상담소’라는 토크쇼에서 마음의 흉터를 가진 참석자들의 사연을 읽어주며 팬들과 소통했고, 인기 작가인 임경선과 함께 힐링의 시간를 제공해 큰 호응을 얻은 것으로 알려졌다.

또한 앞서 열린 포토행사에서 조정석은 특유의 부드럽고 젠틀한 모습으로 등장해 여성들의 당당하고 자신 있는 삶을 응원하기도 했다.

더마틱스 울트라의 이번 행사는 흉터가 개선될 수 있는 것처럼 마음의 흉터도 나을 수 있다는 메시지를 전달하기 위해 기획됐다.

더마틱스 울트라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흉터가 흉터치료제로 개선 가능하듯 일상 속에서 생긴 마음의 흉터도 힐링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 것”이라며, “앞으로도 더마틱스 울트라는 여성들의 흉터 고민을 함께 할 수 있는 다양한 기회를 통해 흉터치료의 중요성을 전달하고 여성들의 당당하고 자신 있는 아름다운 삶을 응원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 사진제공=더마틱스 울트라, 더마틱스 울트라 행사장에 참석한 조정석
저작권자 © 메디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