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니닥터헬스케어는 8월 17일부터 20일까지 미국 LA 컨벤션센터에서 개최된 KCON 2017 LA 동반진출 지원사업에 참여하여 세계 최초로 수소에센스를 개발한 ‘타이니마스크팩’과 이너뷰티 음료인 ‘수소샘’ 제품을 출품 전시하여 참관한 미국 젊은 층 고객들에게 큰 인기를 끌었으며 특히 LA컨벤션 행사장 부스에서 ‘타이니마스크팩’ 샘플 테스트와 판매를 통하여 4세대 개념의 수소마스크 팩을 적극 마케팅 홍보를 하였다.

 

이번 행사는 CJ E&M의 글로벌 한류콘서트인 KCON 2017 LA와 연계된 중소기업의 제품 판촉 존(B2C) 및 수출상담회(B2B, 장소: 인터콘티넨탈호텔)를 통해 중소기업의 대미국 수출 지원 사업으로 중소기업벤처기업부가 주최하는 행사로 진행하여 작년보다 한층 업그레이드 된 행사로 좋은 성과를 거두게 되었다.

특히 애니닥터핼스케어는 대회 첫날(17일) 수출 상담회를 통하여 미국의 대형 유통회사와 프리미엄생수인 ‘수소샘’ 캔음료와 ‘타이니마스크팩’ 제품에 대하여 좋은 미팅을 이루게 되어 장차 미국 내 진출에 있어서 미국 내 전국 유통망을 가진 업체에 공급이 이루어질 것으로 기대하며 후속조치를 하기로 하였으며 물량이나 계약 조건 등을 세부적으로 추진하기로 하였다. 그리고 수소샘 제품이 미국 내 새로운 카테고리 음료로서 인식되는 프리미엄 기능성 워터로서 자리잡을 수 있도록 파트너쉽을 강화하기로 하였다.

 

아울러, 본격적인 LA컨벤션센터에서 열린 KCON행사에서는 미국 내 여러 국가들의 젊은 층과 가족들이 참관하여 제품을 홍보 마케팅을 연 판촉행사에서는 특히 준비해간 수소샘 제품이 첫날 대부분 판매가 되어 물량 부족으로 인하여 대회 이틀째부터는 판매를 하지 못하였으며, 수소샘 타이니마스크팩을 작게 샘플 사이즈로 만들어 부스에 방문하는 고객들에게 테스트를 한 결과 대부분 구매의사를 밝혀 준비해 가지고 간 1,000여장의 수소마스크 팩을 모두 판매하는 실적을 갖게 되었으며, 수소샘과 수소마스크 팩 제품이 미국 내에서도 통할 수 있다는 자신감을 가지게 되었다고 밝혔다. 특히 이곳 행사장에서 수소마스크팩에 푹 빠진 비즈니스 파트너를 만나게 되어 향후 미국 사업 방향에 대하여 좋은 미팅이 이루어져 파트너 사가 다음달 한국에 방문하여 미팅을 재 추진하기로 하였다고 밝혔다.

애니닥터헬스케어는 이번 KCON LA 행사에 처음 참석하여 좋은 반응을 가지게 되었으며, 특히 미국의 NTD방송이 KCON 행사장 취재를 하는 가운데 이성표 대표와 직원의 인터뷰로 ‘수소샘’과 ‘타이니마스크팩’ 제품을 집중적으로 조명하여 미국 내에서도 좋은 홍보 마케팅이 이루어질 것으로 보고 있다.

국내 Health & Beauty 전문기업 애니닥터헬스케어는 자사 수소수바이오연구소에서 수소에센스를 개발해 만든 '타이니마스크팩' 3종 신제품은 국내 면세점과 일본 면세점 그리고 뷰티매장에 입점하여 프리미엄 마스크 팩으로 판매가 되고 있으며, 일본에서는 집중케어 제품이 40대 이상의 여성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는 가운데, 미국에서는 젊은 층으로부터 수분케어 제품이 인기를 끌게 되어 국가별 지역적인 제품 개발에도 큰 도움을 갖게 되었다고 밝혔다.

‘타이니마스크팩’은 애니닥터헬스케어가 보유한 융복합 특허 기술인 수소 주입 방식으로 만들어진 제품으로 에센스액에 수소분자를 강한 압력으로 용존시켜 결합하는 특수 제조장치를 통해 개발된 수소에센스가 핵심이다.

수소의 작용으로 인해 수소에센스가 작은 입자를 구성하여 피부 진피 층까지 깊숙이 침투하여 강력한 피부 보습 작용 및 안티에이징 기능을 발휘하며 수분이 오래 유지되고 촉촉함이 더해져 다음날 화장이 잘 받는 효과까지 있다.

이번 KCON 2017 LA 동반진출 행사를 통하여 미국 내에서는 처음 본다는 프리미엄생수이자 이너뷰티 음료인 ‘수소샘’과 ‘타이니마스크팩’ 제품으로 인하여 새로운 시장 창출과 트렌드를 가져올 것으로 내다보고 있다.

한편 애니닥터헬스케어 관계자는 "애니닥터의 수소수바이오연구소에서는 수소마스크 팩 제품 이외에 수소스킨, 수소에센스, 수소로션 등의 다양한 기초화장품 등을 개발하고 있으며, 가을 이후에 신제품을 지속적으로 출시 기획하고 있다."며 "애니닥터헬스케어는 이어서 9월 2-5일 열리는 중국 광저우 ‘국제미용박람회’와 인도네시아 자카르타 수출 상담회를 통해 ‘수소샘’과 ‘타이니마스크팩’ 제품을 아시아 지역 수출 전략 품목으로 만들어 글로벌 브랜드로 육성한다는 계획을 가지고 있다."고 밝혔다.

또한 "향후에는 이너뷰티이자 프리미엄생수인 수소샘과 안티에이징 효과의 수소화장품(마스크 팩)을 중심으로 Health & Beauty의 헬스케어 전문업체로서 세계 시장을 선도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메디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