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포스터

스몰비어의 원조 봉구비어가 위스키 칵테일 봉구하이볼의 출시를 기념해 소셜커머스 티몬과 추첨을 통해 2만원의 이용권을 제공하는 '0원 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봉구비어의 ‘0원 딜’ 이벤트는 티몬에서 봉구비어 2만원 이용권을 0원에 구매한 후 ‘상품문의’란에 봉구하이볼의 기대평을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이용권을 증정한다. 이 행사는 8월 27일까지 진행되며 2만원 이용권은 서울 수도권 및 부산 등지에 위치한 봉구비어의 매장에서 사용할 수 있다.

봉구비어가 지난 5월에 출시한 봉구하이볼은 위스키와 소다수를 혼합해 알코올 도수를 낮춘 칵테일로, 위스키의 깊은 맛에 탄산수의 청량함을 함께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봉구하이볼은 소비자의 다양한 취향에 맞춰 오리지날 외 자몽, 피치, 구아바, 꽐라(깔라만시), 스위티(꿀) 등 6종으로 판매되고 있으며, 가격은 오리지널 하이볼이 4천500원, 꿀과일 하이볼은 5천500원이다.

봉구비어 관계자는 “다양한 종류의 봉구하이볼은 누구나 시원하고 맛있게 즐길 수 있어 경험해본 고객들 사이에서 재구매율이 높게 나타나고 있다.”라며, “맥주와 소주로 양분된 음주문화에 새로운 알코올 음료가 제시되어 고객들의 만족도가 높은 만큼 앞으로 봉구하이볼을 알리기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봉구하이볼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봉구비어 홈페이지 및 SNS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메디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