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포스터

여성건강 전문기업 ㈜하우동천(대표 최원석)의 여성청결제 전문 브랜드 질경이가 7월 2일(일) 밤 12시부터 ‘질경이데이’를 기념해 브랜드 대표 제품을 72시간 동안 72% 할인 판매하는 특별 이벤트를 실시한다.

질경이는 매년 7월 2일을 ‘질경이데이’로 지정하고 소비자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다양한 행사를 진행해왔다. 질경이데이는 7일마다 2개씩 사용하도록 권장하는 여성청결제 ‘질경이’의 사용법을 알리고, 여성들에게 Y존 외음부 건강 관리의 중요성을 확산하고자 지정됐다.

올해 진행되는 질경이데이 이벤트는 브랜드의 대표 제품을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해 여성들이 부담없이 Y존 건강을 지킬 수 있도록 돕고자 하는 취지로 기획됐다. 이벤트는 7월 2일(일) 밤 12시부터 7월 5일(수)까지 총 72시간 동안 진행된다. 질경이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여성청결제 ‘질경이’ 20개분과 10개분, Y존 미백크림 ‘질경이 썬샤인 톤업크림’, 티슈형 여성청결제 ‘질경이 페미닌 티슈’를 72%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6만원 대의 ‘질경이 썬샤인 톤업크림’과 ‘질경이(20개분)’는 1만원 대에, 3만원 대의 ‘질경이(10개분)’는 9천원 대에 제공하는 등 파격적인 혜택을 선사한다. 이벤트는 자사몰과 티켓몬스터, GS샵, 미미박스 등 온라인 몰에서 동시에 진행되며, 온라인 몰에서 판매되는 품목과 할인율은 채널에 따라 일부 상이하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할인 판매되는 제품은 덥고 습한 여름철, 특히 장시간의 여행과 잦은 공중 화장실 사용으로 Y존 관리가 더욱 중요해지는 바캉스 기간에 꼭 필요한 아이템이다. ‘질경이 썬샤인 톤업크림’은 거뭇해진 Y존의 화이트닝과 보습에 도움을 주는 미백크림으로, 바캉스 1-2주일 전에 사용하면 환하고 촉촉한 비키니 라인을 완성할 수 있다.

‘질경이 페미닌 티슈’는 여름휴가와 생리 주기가 겹친 여성들에게 특히 필요한 제품으로, 생리대 교체 시 사용하면 노폐물을 말끔히 제거하고 Y존을 오염 물질로부터 보호해 청결 유지 및 냄새 저하 효과를 느낄 수 있다. 여성청결제 ‘질경이’는 Y존 냄새 제거 및 피부 탄력과 보습 강화, 브라이트닝에 효과적인 제품으로, 휴가 전, 후에 꾸준히 사용하면 Y존을 건강하게 유지할 수 있다.

㈜하우동천 마케팅 담당자는 “올해 질경이데이에는 보다 직접적인 혜택을 제공할 수 있도록 파격적인 할인 행사를 준비했다”며 “특히 여름휴가를 준비 중인 고객들이 부담 없이 질경이 제품을 구매해 건강한 휴가를 즐길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하우동천 질경이는 여성의 진정한 아름다움을 지켜주는 뷰티케어 브랜드다. 대표 제품인 여성청결제 ‘질경이’는 Y존 냄새 제거 및 피부 탄력과 보습 강화, 브라이트닝에 효과적인 제품으로, 자연 유래 성분으로 만들어져 만 4세 이상의 모든 여성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특히 지난달 말 화장품 성분 분석 애플리케이션 ‘화해(화장품을 해석하다)’에서 여성청결제 부문 1위를 차지하며 안전성을 다시 한 번 검증 받았다. 작년 12월에는 ‘질경이’ 상표권 소송에서 승소, 여성청결제 업계에서 질경이 브랜드에 대한 독점권과 제품력을 입증하며 독보적인 여성청결제 브랜드의 입지를 더욱 공고히 했다.

저작권자 © 메디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