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격적인 더위가 시작되면서 여름 준비가 한창인 시기다. 덥고 습한 여름철을 산뜻하게 보내려면 얼굴이나 바디 피부 등 보이는 곳뿐 아니라 눈에 잘 띄지 않는 피부까지 관리하는 것이 중요하다. 특히 여름은 평상시에 착용하는 의상의 길이도 짧아지고, 휴가지에서는 비키니를 착용하는 등 다른 계절에 비해 노출이 잦은 시기여서 Y존 피부까지 꼼꼼하게 신경 써야 한다. 여성건강 전문기업 ㈜하우동천의 여성청결제 브랜드 질경이가 여름철에도 Y존을 청결하고 건강하게 지킬 수 있는 필수 아이템을 소개한다.

 

바캉스룩의 완성은 환한 비키니 라인! ‘질경이 썬샤인 톤업크림’으로 거뭇해진 Y존 화이트닝

바캉스를 앞둔 여성들의 고민 중 하나가 색소 침착으로 인해 거뭇해진 비키니 라인이다. 특히 최근에는 브라질리언 왁싱이 인기를 모으면서 Y존 피부 관리에 대한 관심도 점점 늘어나고 있는 추세다. 질경이 썬샤인 톤업크림은 Y존 미백크림으로, 거뭇해진 Y존 화이트닝에 도움을 주는 미백크림이다. 인체 적용 시험을 통해 기미 및 색소침착(잡티), 보습, 탄력 개선에 도움을 주는 것으로 확인됐다. 바캉스 1-2주일 전부터 사용하면 환해진 비키니 라인으로 완벽한 바캉스룩을 완성할 수 있다.

쑥추출물, 당귀추출물 등 13가지 자연 유래 성분과 비타민 C와 E를 함유한 산자나무수가 사용됐으며, 식약처 고시 미백기능성 원료인 나이아신아마이드가 함유됐다. 또한 감초, 하수오, 흑임자 등으로 구성된 특허 성분인 ‘보태니슈티컬 플러스 10 (Botaniceutical Plus 10)’, 소듐하이알루로네이트, 에리스리톨이 함유돼 건강한 Y존 피부 관리에도 도움을 준다.

여름 휴가와 그날이 겹치면? ‘질경이 페미닌 티슈’ 하나만 챙기면 언제 어디서나 청결 유지 가능

 

여름 휴가와 생리 주기가 겹친 경우 여성들은 난감해진다. 덥고 습한 날씨에 냄새까지 더해져 불쾌한 바캉스가 될 수 있기 때문이다. ‘질경이 페미닌 티슈’는 이러한 문제 해결에 도움을 주는 티슈형 여성청결제 제품이다.

도톰한 3중 엠보싱 원단으로 부드럽게 사용할 수 있으며 흡수력이 뛰어나 오염 물질을 한 번에 깨끗이 닦아낸다. 생리대 교체 시 질경이 페미닌 티슈를 사용하면 Y존 부위의 노폐물을 말끔히 제거해 냄새 저하 효과로 하루 종일 산뜻함을 유지할 수 있다.

또한 간편하게 휴대할 수 있는 사이즈로 워터파크나 계곡, 바다 등 공중 화장실 이용이 빈번한 휴가 기간 중 가방 속에 챙겨 두고 사용하면 Y존을 오염 물질로부터 보호해 청결을 유지할 수 있다. 한 개씩 개별 포장돼 개봉 후 세균 번식으로부터 제어가 어려운 일반 휴지나 물티슈와 달리 2차 오염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다.

휴가 전, 후 Y존 컨디션 관리는 ‘화해’가 선정한 1위 여성청결제 ‘질경이’로 안전하게

 

여름 휴가 기간 중에는 장거리 여행과 피로로 인해 Y존 건강이 위협받을 수 있어 Y존 컨디션을 더욱 각별히 관리해야 한다. 휴가 전, 후에 여성청결제 질경이를 꾸준히 사용하면 Y존을 건강하게 유지할 수 있다. 질경이는 Y존 냄새 제거 및 피부 탄력과 보습 강화, 브라이트닝에 효과적이다. 알로에베라잎, 은행잎, 선인장 등에서 추출한 자연 유래 성분으로 만들어져 만 4세 이상의 모든 여성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특히 지난달 말 화장품 성분 분석 어플리케이션 ‘화해(화장품을 해석하다)’에서 여성청결제 부문 1위를 차지하며 안전성을 다시 한 번 증명했다. 질경이 공식 몰 및 온라인 몰 뿐 아니라 H&B 스토어(왓슨스, 롭스, 판도라, 부츠), 약국, GS25 편의점 등에서도 구매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메디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