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두리화장품이 중국 상하이 미용 박람회 참가해 '댕기머리' 제품을 앞세워 바이어와 소비자 공략에 나섰다.

토탈 헤어케어 브랜드 ‘댕기머리’로 유명한 두리화장품(대표 이병수)이 중국 상하이 미용 박람회에 참여해 현지 바이어들과 고객들을 직접 만났다.

두리화장품은 지난 23일부터 25일까지 3일간 중국 SNIEC에서 열린 상하이 미용 박람회’에 참여, 현지 업체와의 미팅과 고객과의 만남을 성공리에 마쳤다고 26일 밝혔다.

상하이 미용 박람회는 올해 22주년을 맞는 아시아 최대 규모 국제 미용 전문 박람회로, 미국, 캐나다, 홍콩 등 전 세계 다양한 국가의 업체가 참가했다.

두리화장품의 토탈 헤어케어 브랜드 ‘댕기머리’는 국내에서 이미 홈쇼핑 등을 통해 큰 성과를 거뒀고, 그 품질을 해외에서도 인정받아 이번 상하이 박람회에서도 관람객들의 이목을 끌었다.

두리화장품은 ‘댕기머리’가 오랜 시간 직접달인 한방 추출물의 영양을 그대로 전달해 ‘건강한 아름다움’을 완성시킬 수 있음을 강조했고, 현재 사랑 받고 있는 댕기머리 제품과 향후 출시될 제품을 바이어들에게 선보였다.

특히 바이어들은 댕기머리의 베스트셀러 ‘들애수’ 제품에 대해 관심을 갖고 문의해왔으며, 헤어케어뿐만 아니라 스킨케어 제품과 바디케어 제품에 대해서도 관심을 보였다.

두리화장품 해외사업부 유남수 부장은 “이번 박람회를 통해 검증된 바이어들과의 미팅이 진행 되었고 긍정적인 논의가 진행됐다”면서 “바이어와 소비자들의 요구에 맞는 제품을 차질 없이 공급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메디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