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포스터

프리미엄 식음료 전문 기업 ㈜흥국에프엔비가 5월 27일 열리는 보디빌딩 국제 대회 ‘2017 INBA (International Natural Bodybuilding Association)’ 를 후원한다. INBA는 250여 명의 국내외 선수들이 참가하는 세계 대회로, 올해 아시아 최초로 우리나라에서 진행된다.

흥국에프엔비는 약물 복용 없이 자연스럽게 건강한 몸을 만드는 과정을 평가하는 INBA 대회의 취지가 자사 '수가' 브랜드가 추구하는 '순수함이 옳다'라는 가치와 부합한다고 판단, 후원을 결정했다.

이에 따라 흥국에프엔비는 이번 대회에 참가하는 선수와 방문객에게 지친 몸에 활력을 주는 클렌즈주스와 갈증해소 및 건강을 동시에 해결할 수 있는 고로쇠수액을 제공한다.

흥국에프엔비 관계자는 "세계적으로 주목 받는 보디빌딩 대회인 INBA가 우리나라에서 아시아 최초로 열리게 된 만큼, 대회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해 후원을 결정하게 됐다"며 "또한 이번 대회를 통해 갈증해소와 다양한 영양소 섭취를 동시에 해결할 수 있는 클렌즈미와 고로쇠수액을 알릴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번 대회에 제공하는 흥국에프엔비의 ‘수가 클렌즈미’는 다양한 과일과 채소를 그대로 착즙해 만든 클렌즈주스로, 물을 섞지 않아 보다 맛있고 건강하게 즐길 수 있는 콜드프레스 주스다. 단백질 위주의 보디빌딩 식단에서 자칫 소홀할 수 있는 영양소를 공급하는 등 운동과 체중관리를 할 때 도움을 줄 수 있는 것도 특징이다.

또한 ‘나무가 주는 선물 수가 고로쇠수액’은 첨가물 없이 순도 100%의 고로쇠수액을 온전히 담아낸 순수 고로쇠물이다. 칼슘, 칼륨, 마그네슘, 나트륨이 풍부하다고 알려진 고로쇠수액은 운동 중 손실된 수분을 보충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한편, INBA는 전 세계 52개 가맹국과 5만 여명의 등록 선수를 보유한 글로벌 보디빌딩 대회로, 27일 서울 시청 8층 다목적홀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메디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