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컴배트 프로, 고객감동브랜드지수 1위 선정 사진

14년 연속 바퀴·개미·진드기 살충제 부문 1위 <컴배트 프로>가 20일 오전 11시, 서울 홍은동 그랜드 힐튼 그랜드볼룸에서 열린 ‘2017 고객감동브랜드지수(K-CSBI) 1위’ 시상식에서 살충제 부문 1위로 선정됐다.

사단법인 한국브랜드경영협회와 산업통상자원부가 주최하는 ‘고객감동브랜드지수 1위’는 올해로 6회째를 맞는 대한민국 최초로 개발된 지수평가로, 국내 거주하는 전국 만 19~59세 소비자를 대상으로 산업별 브랜드 신뢰도와 선호도 등을 평가하는 고객인식 조사를 통해 2017년 서비스 최고 품질 단계의 브랜드를 선정하고 있다.

컴배트 프로는 ▲브랜드인지도 ▲선호도 ▲이용 경험 ▲신뢰도 ▲혁신성 전 분야에 걸쳐 높은 점수를 얻어 살충제 부문 최종 1위 브랜드로 선정됐다.

컴배트 프로는 독일 기업인 헨켈홈케어코리아(이하 헨켈)의 가정용 바퀴▪개미 살충제 브랜드로 20152016년 10월 누적기준 시장점유율 44.3%, 14년 연속 시장 1위를 굳건히 지키며 대한민국 대표 살충제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국내 업계 최초로 ‘초강력 연쇄살충’을 통한 바퀴 박멸 솔루션을 제공했다는 평을 받고 있는 컴배트 프로는 바퀴, 개미 살충제의 대명사로 자리잡으며, 2015년 <컴배트>에서 <컴배트 프로>로의 브랜드 리뉴얼을 통해 ‘전문가 수준의 해충 박멸 솔루션’의 이미지를 한층 더 강화했다.

2012년, 전 세계 70여개 지사를 거느린 헨켈의 ‘글로벌 살충제 R&D CCTI(살충제 기술 핵심 역량 센터, 이하 R&D센터)’를 한국에 설립했으며, 이는 헨켈 그룹 내 유일한 글로벌 살충제 사업분야 연구 시설로 자체적인 살충 효과 시험 시설을 비롯해 제품 및 포장 개발 등이 가능한 시설을 갖추고 있다. 이를 통해 국내 시장 환경과 소비자들의 요구사항을 반영한 혁신적인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이며 가정용 살충제 시장을 리드하고 있다.

컴배트 프로는 2015년 <컴배트 프로페셔널 스트립겔>과 2016년 <컴배트 프로페셔널 스트립겔 주사기형>을 출시, 특허살충성분을 겔의 형태로 담아 바퀴벌레를 박멸하는 진화된 솔루션을 제공했다. 또, 집먼지진드기 케어를 위한 컴배트 진드기싹 출시와 함께 새로운 카테고리와 새로운 시장을 창출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2017년 한층 더 업그레이드해 출시한 <컴배트 프로페셔널 스트립겔 튜브형>과 <컴배트 프로페셔널 개미형 듀오 베이트>은 전문가들의 바퀴벌레 및 개미 박멸 노하우를 집에서 간편하고 쉽게 경험할 수 있는 프리미엄 DIY 솔루션을 제공하는 살충제다. 한국의 해충 환경과 국내 소비자들의 요구사항에 맞는 혁신적인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컴배트 프로는 바퀴 및 개미 살충제 시장 내에서 유일하게 TV CF를 통한 소비자와의 커뮤니케이션을 진행하는 등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산간지역 초등학교 학생 대상 어린이들의 곤충 체험과 학습을 위한 곤충학습도구 전달 및 교육을 진행하는 등 차세대 곤충박사 육성을 지원하기 위한 사회공헌 활동도 진행하는 등 No.1 살충제 브랜드로서 살충제 사용 안전 수칙 교육 등의 캠페인을 전개해오고 있다.

컴배트 프로 마케팅 관계자는 “지속적으로 국내 환경과 해충에 맞는 제품 개발을 연구 개발해온 노력을 높이 평가 받았다는 점에서 의미가 있는 큰 상”이라며, “앞으로도 국내 대표 살충제 브랜드로서 컴배트 프로만의 브랜드 가치만이 아닌 세계 속에서 인정받으며 가치를 함께 상승시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메디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