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세노비스 포스터

“우리 가족을 위한 건강한 선택”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세노비스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가족들에게 사랑과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는 특별한 선물 세트를 선보이고 할인 혜택을 진행한다.

세노비스가 마련한 ‘가정의 달 특별 선물세트’는 멀티비타민의 새로운 기준으로 자리 잡은 ‘트리플러스 세트’와 특허받은 프리미엄 유산균 ‘수퍼바이오틱스 세트’를 비롯해 세노비스의 베스트셀러 제품들로 엄선해 구성됐다. 5월 3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서는 세노비스 공식몰을 포함 백화점 및 온라인 쇼핑몰 등 온•오프라인을 통해 최대 3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트리플러스’는 세노비스의 베스트셀러로 11가지 멀티비타민, 6가지 미네랄은 물론, DHA가 핵심인 오메가-3(EPA/DHA)까지 트리플 플러스되어 현대인에게 필수적인 3가지 기능성분을 한 번에 챙길 수 있는 프리미엄 종합 영양 솔루션이다. 트리플러스는 모든 성분을 식약처 일일 권장 섭취량에 맞춰 꽉 채웠으며, 엄격한 품질 검사를 통해 가족을 위한 믿을 수 있는 선물로 제격이다.

‘수퍼바이오틱스’는 스웨덴 1위* 유산균 전문 기업 ‘프로비(Probi)’에서 특허 받은 프리미엄 유산균 ‘Lp299v’(락토바실러스 플란타룸)가 식약처 1일 섭취 기준 최대치인 100억 마리 함유된 제품으로, 유산균이 장까지 살아서 도달하는 것은 물론, 장벽에 착! 붙어 유해균은 억제하고 유익균을 증식시킨다. 온 가족이 함께 섭취하며 장 환경을 건강하게 지킬 수 있는 제품이다.

50세 이후 부모님을 위한 ‘트리플러스50+’는 나이에 따라 달라지는 필요한 영양소의 종류와 함량을 고려하여 10가지 비타민, 6가지 미네랄, DHA가 핵심인 오메가-3를 담은 맞춤 영양 솔루션이다. 골다공증발생 위험 감소에 도움을 주는 칼슘, 항산화에 도움을 주는 비타민C, 셀렌, 망간 등은 물론 혈행 및 중성지질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오메가-3가 700mg 함유되어 있어 여러 가지 영양소를 따로 챙겨야 했던 부모님께 안성맞춤이다.

‘오메가-3’는 혈행 개선과 혈중 중성 지방을 낮추는 데 도움을 주며, 건조한 눈과 기억력 개선에도 도움을 줄 수 있는 제품이다. 중금속으로부터 안전한 30cm 이하의 소형어류에서 추출한 자연 상태 그대로의 정제어유에서 얻은 EPA/DHA 지방산을 사용하고, 철저한 수은 및 중금속 테스트를 진행하고 있어 더욱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다. 오메가-3 섭취가 중요함에도 불구하고 대부분 성인의 오메가-3 섭취량은 일일 섭취량에 못 미치는 것으로 알려져,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좋은 선물이 될 수 있다.

이 밖에 남녀에게 꼭 필요한 19가지 멀티비타민과 미네랄을 하루 한 캡슐로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커플 세트(남성을 위한 멀티비타민미네랄+여성을 위한 멀티비타민미네랄)’를 포함하여 ▲‘루테인+오메가-3 세트’, ▲‘프로폴리스+ 세트’, ▲‘코엔자임큐텐 세트’ 등 다양한 구성으로 준비되어 있다.

세노비스 담당 브랜드 매니저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준비한 이번 선물세트는 세노비스의 인기 제품을 특별히 엄선해 주는 사람과 받는 사람 모두 만족할 수 있는 최고의 선물이 될 수 있도록 기획 했다”며, “현대 가족 건강에 대한 이해를 바탕으로 199가지의 엄격한 품질 기준을 거쳐 최신의 과학으로 설계된 세노비스 선물세트로 소중한 가족과 주변 분들에게 스마트한 건강 선물이 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메디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