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댕기머리 두리화장품이 배우 서현진을 모델로 한 신규 CF를 3일 공개했다. 이 CF는 ‘두근두근 20년’ 카피에 서현진의 단아하고 고급스러운 이미지가 담겨 있다.

한방헤어케어 댕기머리를 제조하고 있는 두리화장품(대표 조혜경)이 배우 서현진을 모델로 한 댕기머리 신규 CF를 새롭게 선보였다고 3일 밝혔다.

이번 댕기머리 CF에는 ‘두근두근 20년’이라는 카피 아래 서현진의 단아하면서도 고급스러운 이미지가 담겨져 있다. 또한 영상을 통해 이번 달 중순 출시될 신제품 ‘들애수 퓨어’의 이미지가 먼저 공개되는 등 방영 전부터 업계 관계자들 사이에서 화제가 됐다는 후문이다.

두리화장품 관계자는 “이번 댕기머리 신규 CF에 창립 이래 한결 같은 마음으로 고객들의 두피 및 모발 개선만을 생각해온 자사의 노력을 감성적으로 표현했다”면서 “서현진의 단아한 이미지가 더해져 댕기머리 브랜드의 긍정적 이미지 형성과 판매 활성화에 도움을 줄 것으로 기대한다”고 설명했다.

댕기머리의 신규 CF는 케이블TV 와 홈쇼핑, 댕기머리 공식몰 및 브랜드 홈페이지 등을 통해 만나 볼 수 있다.

한편 두리화장품은 국내 한방 헤어케어 시장을 선도해오고 있는 헤어케어 전문 업체로서 한방헤어케어 ‘댕기머리’를 개발, 인위적인 아름다움이 아닌 건강함에서 나오는 아름다움을 고객에게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저작권자 © 메디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