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시형 박사

㈜대웅제약(대표 이종욱)과 힐리언스 선마을(촌장 이시형)이 암을 극복할 수 있는 올바른 생활습관 개선법을 알리는 ‘이시형 박사의 암 극복 특별강연-암을 이기는 생활습관과 마음가짐’을 개최한다.

힐리언스 선마을 10주년을 기념해 열리는 이번 암 특강은 오는 25일 오후 2시 대웅제약 본사 베어홀에서 암 환우 및 가족 등 일반인 대상 선착순 200명 사전예약으로 진행되며, 참가비는 무료다.

대웅제약-힐리언스의 ‘암 극복 특별강연회’에서는 국내 최고 정신과 전문의이자 베스트셀러 작가인 이시형 박사가 생활습관 개선과 마음치유로 암을 예방하고 극복하는 방법을 소개한다. 또한 힐리언스 선마을의 임상영양사, 운동처방사, 명상ㆍ요가 전문 강사들이 항암, 면역력 강화 식단과 명상ㆍ요가 등 암 극복에 도움이 되는 방법을 소개할 계획이다.

이시형 박사는 “국내 최초 자연휴양 웰니스 센터인 힐리언스 선마을이 오픈 10주년을 맞아 암 환자분들에게 질병 극복의지와 삶의 희망을 전달하고 함께하고자 마련했다”며 “암 치료 후 면역력 강화가 필요하신 분, 생활 습관 개선으로 암 재발을 방지하고자 하는 분, 암 치료(수술, 방사선치료, 항암 화학치료) 후 빠른 회복이 필요한 분들은 많은 참여 바란다”고 강조했다.

대웅제약의 관계사인 힐리언스 선마을은 자연식과 명상ㆍ요가ㆍ숲트레킹 등을 체험하며 생활 습관을 바꿔주는 내추럴 웰니스센터다. ​​암 특강은 사전예약제로 1588-9983으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메디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