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굽네치킨 전속모델 EXO(엑소)와 ‘2017 굽네치킨 캘린더’

어느새 코앞으로 다가온 새해. 2017년은 붉은 닭의 해를 뜻하는 '정유년(丁酉年)'으로, 그 어느 때보다 국민 간식인 치킨의 인기가 높을 것으로 예상된다.

오븐구이 치킨 프랜차이즈 굽네치킨(대표 홍경호)은 성큼 다가온 새해를 특별하게 만들어줄 ‘2017 굽네치킨 캘린더’ 증정 이벤트를 10일부터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굽네치킨 고객들이 올 한 해를 잘 마무리하고 새해에도 행복하고 좋은 일들로 가득하길 바라는 마음으로 기획된 것으로, 굽네 볼케이노 시리즈를 주문하면 전속 모델인 EXO(엑소)와 굽네치킨의 메뉴들이 담긴 캘린더를 10일부터 소진 시까지 제공한다.

‘2017 굽네치킨 캘린더’에는 글로벌 아이돌 그룹 EXO 멤버들의 발랄하고 산뜻한 모습이 담겨 있다. 굽네 볼케이노의 매운맛을 연상케 하는 레드 색상의 의상을 입은 엑소 멤버들의 훈훈한 외모와 귀여운 미소가 여심을 절로 자극한다.

이와 더불어 월 마다 다양한 콘셉트로 구성된 굽네치킨 비주얼도 보는 이들의 입맛을 유혹한다. 또, 2017 굽네치킨 캘린더는 하드커버로 제작되어 책상 위에 세워 놓을 수 있으며, 가로로 긴 형태로 이미지와 달력을 한눈에 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지난 12월 출시된 ‘굽네 볼케이노’는 한국인이 가장 좋아하는 고추장 베이스의 특제 소스를 발라 감칠 맛 나는 매운맛을 구현한 치킨으로, 출시 11개월 만에 1,100억 매출을 돌파하며 치킨업계 히트 상품으로 등극했다.

굽네치킨 홍경호 대표는 “이번 이벤트는 올 한 해 동안 보내주신 고객들의 뜨거운 성원에 보답하고자 준비했다”며 “2017년이 굽네치킨을 사랑해주는 소비자 모두에게 행복하고 기쁜 일이 넘쳐나는 해이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메디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