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원터치(OneTouch®) - 오므론(Omron), 혈당•혈압 측정 스페셜박스

글로벌 혈당측정기 브랜드 원터치(OneTouch®)가 혈압측정기 판매 1위 브랜드 오므론(Omron)과 당뇨병 환자의 혈당 및 혈압 관리를 위한 특별한 기회를 마련했다고 밝혔다. 오는 9월 5일까지 11번가에서 ‘원터치 셀렉트플러스 혈당측정세트 + 오므론 혈압측정기’ 스페셜 박스를 구매하면 약 25% 할인된 가격에 두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뿐만 아니라, 혈당측정기, 채혈기, 채혈침, 시험지, 휴대용 파우치, 소독솜, 당뇨수첩 등 혈당관리 필수품을 패키지로 구성해, 당뇨병 환자들에게 더욱 많은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원터치 셀렉트 플러스 (OneTouch® Select™ Plus)’는 입증된 정확성에 ‘3색 범위 표시’ 기능이라는 편의성까지 더한 제품으로, 기존에 혈당측정 결과를 숫자로만 보여주던 일반 혈당측정기와 달리 색으로 혈당 수치의 의미를 쉽게, 바로 알려준다.

‘원터치 셀렉트 플러스’로 혈당을 측정하면, 사전 설정되어 있는 혈당 범위에 따라 혈당 결과 수치가 화면 하단에 있는 ‘푸른색-녹색-붉은색’ 3가지 색깔 바(bar)위에 각각 ‘낮음’, ‘범위 내’, ‘높음’ 말풍선이 표시돼, 당뇨 환자들은 자신의 혈당이 잘 관리되고 있는지 (녹색) 혹은 혈당 조절이 필요한 상태 인지 (푸른색, 붉은색)를 색깔로 쉽게 확인할 수 있다. 자신에게 맞는 혈당 범위는 전문의와 상담 후 설정하면 된다.

또한, ‘원터치 셀렉트 플러스’는 더 강화된 국제품질기준 (ISO 15197: 2013)을 충족하는 정확한 측정 결과를 자랑한다. 또한, 검사지를 꽂기만 하면 자동적으로 측정되는 ‘노코딩’ 방식에 측정결과가 500회까지 기록되는 대용량 메모리를 사용했다. 여기에 식전/식후를 구분할 수 있는 식사 태그기능과 어두운 곳에서도 편하게 측정 가능한 백라이트 기능까지 더해 당뇨병 환자들이 쉽고 편하게 자가혈당측정이 가능하다. 

원터치 셀렉트 플러스는 전국 의료기기 매장, 약국, 온라인 및 롯데마트에서 구매 가능하며, 제품, 구매처, 기타 고객 서비스 등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원터치 고객센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메디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