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용임상경영약학회(PAACM)가 2015년을 정리하면서 오는 22일 오전11시부터 오후 6시까지 LS용산타워 28층 존슨앤존슨 세미나룸(신용산역2번출구)에서 회원 약사들의 상호 친목 도모 및 실력 향상을 위한 올해 마지막 정기세미나를 개최한다.
 
올해로 창립 4주년째인 PAACM(회장 안재성 약사)은 약사의 전문성 함양과 집단지성 계발을 선도하고, 회원 간 정보 교류 및 교제를 통해, 국민 건강 문화를 선도하는 건강 지킴이로서의 정체성을 확립한 행복한 약사로 살아갈 수 있도록 한다는 목적으로 활동하고 있다.
 
특히 자기 실명을 드러내는 책임감 있는 온라인 카페 http://cafe.daum.net/PAACM 을 통해 회원을 모집하고 있으며, 온라인 집단스터디 및 전문서적 끝장내기 프로젝트, 집단 독서 등으로 약사들의 전문성 함양과 집단지성 계발을 선도하고 있다.

실용임상경영약학회는  오프라인 모임을 통해서도 약사 간 교류와 친목에도 힘쓰고 있다.
 
이번 세미나에서는 △약국에서의 통증 관리 (박수진 약사 / 존슨앤존슨 타이레놀 Brand Manager) △바로 응용하는 실전 한방 과립제(김성남 약사 / 한눈에 보는 한 페이지 약학정보 한방제제편 저자) △1000자 약 이야기 (박정완 약사 / 약국에서 써 본 약 이야기 1,2,3권 저자) △개국 약사가 말하는 상황별 고객 응대 (정연주 약사 / 새소망 약국 대표약사) △한 번에 정리하는 ETC (이영은 약사 / 한눈에 보는 한 페이지 약학정보 ETC편 저자) 등이 강연된다.
 
전국 모든 약사에게 개방된 이 세미나의 참여비용은 5만원(점심, 저녁 식사 포함)이며 자세한 사항은 안재성 PAACM 회장(jscade@hanmail.net 010-7355-7575)에게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메디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