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간 <현대인의 탈무드>는, 사회교육자 장지원 원장이 30년의 강연과 삶의 체험에서 얻은 지혜, 그리고 아침이슬처럼 맑은 깨우침의 소리입니다.

성공 인생을 위하여! 가치 있는 삶을 위하여! 사업자, 여성, 청장년, 신앙인, 가족이 함께 읽는 필독서입니다.

보이지 않아도 보는 것이 믿음이며 희망입니다. 눈에 보이는 것만 보며 왈가왈부하는 사람은 껍데기에 노예의 삶이됨을 일깨우고자 했습니다.

열등의식에 붙들려 재능을 발산하지 못하고 부정적인 자기 암시 때문에 앞으로 나가기를 주저하는 사람과 특히, 우울증에서 빠져나오지 못하는 사람들에게 치유될 수 있는 처방에 정성을 쏟았습니다.

현상에 부족함과 불만을 느끼며 기를 못 펴는 사람들을 위해 본서는 보약이 되고 자신감으로 변화될 것입니다.

망상 속에서 참을 볼 수 없고 미혹(迷惑)에서 벗어나지 못해 진실인 양 착각에서 헤매고 있는 영혼에게 깨우침을 주려고 노력했으며, 껍데기에 시간을 허비하고 물질을 낭비하며 맑은 영혼을 흐리게 만들고 가짜에 노예가 되는 삶을 살피고 경계해야함을 강조하였습니다.

삶과 죽음을 넘어선 곳, 일체의 번뇌 망상이 끊어진 곳이 바로 깨달음의 세계이며, 신은 우리에게 고통과 불행을 주는 분이 아니며 권세나 부귀영화를 주는 분도 아닙니다. 어렵고 힘들 때, 고통과 불행을 극복하도록 에너지를 주시는 분임을 일깨우고자 했습니다.

성공인생을 위하여 - 준비는 때가 있는 것이 아니라 항상 깨어있고 항상 준비해야합니다. 내 영혼에 악마가 끼어들 틈을 주지 않으면 성공하는 인생, 승리하는 삶이 될 것입니다.

사랑이란 실천이며 행동력임을 강조했으며 지식은 행동력을 뒷받침하는 조그마한 나사못에 불과함을 역설했습니다.

본서는 독자님께, 육신의 껍데기에 위대한 정신력을 노예로 만들며 나약하고 초라하게 살고 있는 것은 아닌지 묻고 있습니다.

그 해답은 본서와 함께 참 나를 깨우는 묵상 속에서 찾기를 소망하고 있습니다.

312페이지 – 13,000원
● 단체주문(30권 이상)은 20% 할인
● 계좌 - (국민은행 : 900-8858-4522 예금주 장지원)
● 저자 연락번호 – 010-8858-4522(장지원 원장)
책과 나무 - 편집자 주.

저작권자 © 메디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