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고익수 원장^^^
나이가 들어가면 점점 사진 찍기를 싫어한다. 왜 그럴까? 평상시 모습보다 이상하게도 사진 속의 모습은 자신의 나이가 정확하게 보여지는 것 같아서일 것이다.

대부분의 여성들은 아니 많은 남성들 조차도 자신의 나이로 보여지길 원하지 않는다. 자신의 나이보다 최대 10년은 더 젊게 보이고 싶어 한다. 그래서 최근에는 이목구비를 고치는 성형보다는 전체적인 스타일을 좀더 부드럽게하고 나이보다 젊게 보이게 하는 동안 성형이 인기를 끌고 있다. 나이보다 더 젊게 보이는 것이 미모의 기준이 되어가고 있는 것이다.

하지만 아무리 피부를 가꾸고 주름을 관리하고 탱탱하게 만들어도 어딘가 모르게 나이 들어 보이는 내 모습…. 바로 동안의 가장 최대의 적인 다크써클이 문제이다.

그러나 의외로 대부분의 사람들이 다크써클 치료를 간단하게 생각하는 경향이 많이 있다. 다크써클은 그 원인이 다양하고 그에 따라 개인마다의 치료법이 다르기 때문에 수년간의 노하우와 다양한 치료방법을 가진 전문의와 의논하지 않는다면 본인이 원하는 최적의 효과를 누리기 힘들다.

또한 다크써클의 수술은 치료하는 방법에 따라서 멍이나 붓기가 오래가기도 하기 때문에 환자의 입장에서는 수술 후 질 높고 다양한 후 처치를 통해 하루라도 빠르게 일상생활로 복귀할 수 있게 해 주는 성형외과를 찾을 수밖에 없을 것이다.

다크서클이 생기는 원인이 복합적이기 때문에, 치료법 역시 다양해야 한다는 점에 착안한 쁘띠노블성형외과에서는 지방제거와 동시에 자가지방 이식 또는 지방을 재배치하는 방식으로 다크서클을 교정하고 있다.

우선, 결막을 통해 눈 밑에 과도하게 쌓인 지방을 제거한다. 이때 타 병원에 비해 절개 크기가 1/4(0.5cm)에 불과해 조직손상이 최소화 돼 흉터가 거의 남지 않는다. 지방을 제거하고 나면, 본인의 허벅지나 배에서 추출한 자가지방을 눈 밑에 주입한다. 이는 눈 밑의 굴곡과 파인 주름 등을 없애 눈가를 환하게 밝혀주기 위함이다.

다크써클의 치료방법은 이외에도 그 종류와 정도에 따라 하안검 성형수술, 필러 및 자가지방 이식, 레이저 및 피부 미백제를 사용하는 경우도 있다. 다크서클의 원인과 상태에 따라 개인에게 가장 적합한 최적의 치료방법을 찾아야 한다.

여기에 최근 유럽을 포함하여 전 세계적으로 주목을 받고 있는 LED 광치료법을 이용한 스마트룩스를 수술 전 후에 조사함으로써 수술 후 통증을 완화시키며 수술로 인한 상처 및 붓기, 멍에서 빠르게 회복 될 수 있다.

피부 속 진피층까지 도달하는 스마트룩스의 LED 광선은 피부 속 대식세포와 섬유아세포를 자극하여 피부 속에서 콜라겐과 엘라스틴을 생성한다. 이러한 스마트룩스의LED 광선의 세포 속 활동은 피부의 자연치유력을 증가시키기 때문에 수술 후 생긴 멍이나 부기, 상처 등에서 빨리 회복될 수 있으며 시술 효과도 증가시킨다.

따라서 쁘띠노블 성형외과의 다년간의 경험과 노하우로 짜여진 다크써클 치료 프로그램과 LED 광선요법의 스마트룩스를 이용하면 휴가를 길게 잡지 않고도 빠르고 확실하게 나이보다 젊게 보이는 동안으로 다시 태어날 수 있다.

저작권자 © 메디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