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석수와퓨리스는 25일 2011년 공익 캠페인의 일환으로 "어린이 푸드테라피 교실, 퐁당퐁당 요리쿡쿡"을 서울 용산 아이파크 백화점에서 개최했다.

천연광천수 "진로석수"의 2011년 공익 캠페인의 일환으로 실시한 어린이 생수요리 체험 행사는 아이가 엄마와 함께 생수를 이용해 독특하고 재미있게 과일화채를 만들고 맛보면서 친밀도를 높일 수 있는 요리학습놀이 체험 이벤트로 호응이 높았다.

이번 "진로석수 푸드테라피 교실"은 오감발달 아동요리 전문강사(임국희)의 지도 아래 아이의 좌뇌우뇌를 고르게 쓰게 하는 창의적인 아동학습놀이로 진행 해 아이에게 정서적 안정과 성장에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를 더했다.

먹는 샘물 전문 기업 (주)석수와퓨리스의 천연광천수 "진로석수"는 1982년부터 30년간 최고의 품질 관리로 아기가 마시기에도 적합할 수준의 엄격한 위생공정을 거쳐 생산된다.

천연광천수 "진로석수"는 국내 먹는 샘물 브랜드 최초로 세계적 권위의 국제 식품 품평회 "몽드셀렉션" 금상(2009년, 2010년, 2011년)을 3년 연속 수상했다.

국산 생수의 해외 순 수출량의 80% 이상이 (주)석수와퓨리스의 제품일 정도로 내수뿐 아니라 수출에서도 독보적인 자리를 차지하고 있다. 가까운 일본에서부터 세계에서도 인정 받고 있는 대한민국 대표 먹는 샘물이다

저작권자 © 메디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