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박원진 원장^^^
지난 26일 방송된 MBC "무한도전-美男이시네요" 특집에서 유재석, 박명수, 정준하, 정형돈, 노홍철, 하하, 길 멤버들에 대한 성형외과 전문의들의 평가가 화제다.

원진성형외과 소속 성형외과 전문의 26명이 전문의 투표에 참여해 의학적이고 직설적인 외모평가를 내렸다.

미남이시네요 순위는 국내현장투표 25%, 인터넷투표 25%, 성형외과 의사 전문가 투표 25%, 전세계12개국 15개 도시에서의 거리투표 결과 25%가 반영되어 전문의들의 의견이 큰 비중을 차지했다.

노홍철은 성형외과 전문의 100명의 투표에서 63%라는 압도적인 지지를 받으며 1위를 차지했다. 전문의 투표에서 1위에 뽑힌 노홍철은 전체 순위에서도 1위를 차지했다.

원진성형외과 박원진 원장은 “노홍철은 입을 크게 벌리는 등 못난 표정을 자주 짓지만, 그런 이미지와 달리 얼굴은 준수한 편이다”며 “이목구비가 남자답고 시원스럽게 생긴 것이 큰 장점”이라 말했다.

성형외과 전문의들은 노홍철의 외모에 대해 "발달된 턱을 수염으로 잘 가렸다","얼굴은 큰 편이지만 이목구비가 뚜렷한 편" 이라 평가했다.

하지만 전문의의 평가를 통해 굴욕을 맛본 멤버도 있다. 유재석과 박명수는 수술 견적이 가장 많이 나올 것 같은 멤버로 지목되어 웃음을 자아냈다.

원진성형외과 유선혜 원장은 “유재석은 돌출입이 있고, 안경을 벗으면 미간사이의 거리가 넓어 답답한 인상을 줄 수 있다”며 “쌍꺼풀 라인을 다시 잡아주는 수술이 필요하다”고 말했다. 가상성형 수술 사진에는 양악수술과 눈매교정으로 유재석의 돌출입과 무턱, 그리고 미간사이의 거리가 개선되어 세련된 이미지를 선보였다. 또 박명수에 대해서는 “전체적인 대 수술이 필요하다”라고 덧붙였다.

가상성형 사진 속 박명수는 놀라보게 머리 숱이 많아져 젊은 인상으로 바뀌었고 쌍꺼풀 재수술로 변한 모습은 시청자들의 탄성을 자아내기에 충분했다. 원진성형외과 이선구 원장은 “박명수씨 쌍꺼풀은 재수술이라 비용이 많이 들것 같습니다”라고 말해 다시한번 큰 웃음을 안겨줬다.

한편 "무한도전-미남이시네요" 특집에서는 유재석과 박명수에 대해 가상성형 모습이 공개되어 "뉴재석", "영명수" 라는 별명을 얻으며 네티즌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저작권자 © 메디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