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가로세로한의원 신현택 원장^^^
“밥 굶으면서 다이어트 하는데 힘들어서 못하겠어요. 쪼끔만 방심하면 금새 살이 늘어서 매번 짜증도 나고... 운동을 해야 할 것 같은데 제가 바지런하지 못한 이유도 있지만 업무 때문에 운동을 할 짬이 안나요. 뭐 좋은 방도 없을까요?”

유통회사에 다니는 K씨 (27 · 여)의 하소연이다.

K씨처럼 직장인들의 다이어트는 쉽지가 않다. 직장생활에 매이다보면 어쩔 수 없이 하게 되는 외식, 장시간 앉아서 생활하는 패턴, 삼겹살에 소주 회식, 늦은 귀가, 부족한 수면시간 등 다이어트를 방해하는 위험요소들이 직장생활 여기저기에 숨어 있기 때문이다.

하지만 직장인들의 다이어트에 대한 열망은 다른 어떤 구성원들보다 뜨겁다.

한 포털사이트의 설문조사에 따르면 20~30대 직장인들 10명 중 8명은 다이어트에 관심이 있으며, 그 가운데 40.5%는 날씬하고 멋진 몸매를 만들기 위해 다이어트를 하고 싶다고 응답한 것으로 집계 되었다.

이렇듯 젊은 직장인들 사이에서 다이어트는 큰 관심사이며, 건강 유지 차원을 넘어 매력적이고 멋진 몸매를 만들기 위한 보다 발전된 형태의 몸매 관리에 대한 수요가 높아지고 있는 것이다.

따라서 한방다이어트전문 가로세로한의원 신현택 원장을 통해 “직장인들의 멋진 몸매 만들 기” 비법에 대해 알아본다.

운동량은 적고, 앉아서 보내는 시간이 많은 직장인들은 자신도 모르는 사이 늘어난 뱃살로 깜짝 놀라는 경우가 많다. 더구나 여름철 얇은 옷차림으로 뱃살은 더더욱 도드라져 보이고, 슬림핏이 대세인 요즘 튀어나온 뱃살로 옷을 고르는 데에도 보통 신경 쓰이는 것이 아니다.

따라서 빠르고 쉽게 뱃살을 줄이고자 고군분투하는 직장인들이 늘어나고 있다.

이에 신 원장은 다이어트 한약으로 체중을 줄이고, 복부지방분해침으로 뱃살을 제거하는 방법을 제안한다. 다이어트한약은 각자의 체질에 맞게 처방돼 건강을 해치지 않는 범위에서 체지방 위주의 체중을 감량 시켜주며, 복부지방분해침은 피부 밑에 단단히 결집되어 있는 피하지방을 분해시켜 복부의 지방을 없애는데 효과적이라고 설명한다.

평상시엔 옷으로 허벅지, 팔뚝, 허리살을 어느 정도는 감출 수 있지만, 해변가에선 노출 의상으로 이 부분의 살들이 여지없이 노출된다. 특히나 여성들의 경우 허벅지 바깥쪽에 군살이 많은 경우 뚱뚱해보이고 다리가 짧아 보이는 인상을 줄 수 있다.

따라서 신원장은 허벅지, 팔뚝, 허리살 등 원하는 부위의 지방을 없애 섹시한 바디 라인 형성을 돕는 침치료를 추천한다. 특히 침치료 중 시술시간이 짧고, 지방층에 직접 자입하여 지방 분해에 이용하는 약주요법은 팔 뒤쪽이나 종아리 부위의 군살제거에 효과적이라고 설명한다.

신현택 원장은 “사실 다이어트에 특별한 비법이나 왕도가 있는 것은 아니다. 꾸준한 운동과 식생활 면에서 평소 자신의 식이습관을 점검하여 저지방, 저칼로리, 고단백 식단으로 바꾸되 하루 세끼를 규칙적으로 챙겨 먹는 것이 비법이라면 비법일 수 있다”고 말한다.

"하지만 여러차례 다이어트를 실패한 경우나 바쁜 직장 생활로 시간이 부족한 경우라면 한방다이어트의 도움을 받는 것도 효과 적일 수 있다"고 충고했다.

바쁜 직장인들을 위해 잦은 내원 없이 한약만으로 체중 조절이 가능하며, 지방분해침과 약주요법으로 빠른 시간 내 군살 제거도 가능해 직장인들은 큰 만족감을 느낄 수 있을 것이다.

(도움말:가로세로한의원 신현택 원장)

저작권자 © 메디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