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원진성형외과 박원진 원장^^^
요즘은 얼굴 미인보다도 몸매미인이 더 각광을 받고 주목받는 시대다.

아름답고 예쁜 몸매를 이루는 데 가장 중요한 부분이 가슴인데 풍만하면서도 아름다운 가슴은 여성으로서의 최대의 매력 포인트이면서 예쁜 몸매를 완성시키는 가장 중요한 요소다.

성형외과전문의 박원진 원장은 “매년 전 세계적으로 가슴성형의 빈도가 높아지고 있으며, 우리나라에서도 20대에 접어들면서 가슴에 대한 콤플렉스에 높은 관심을 보이고 있다”며 “이런 자신만의 콤플렉스를 해결하기 위해 적극적인 방법을 통해 자신만의 단점을 보완하여 아름답고 풍만한 가슴을 갖는 여성들이 급속히 증가하고 있다”고 말했다.

가슴성형은 여러 가지 전신마취를 하는 다른 수술에 비해 비교적 수술 시간이 짧으며 신체적 부담감이 적어 수술하는 의사나 수술을 받는 사람들이 안전하게 가슴성형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충분한 경험과 실력이 있는 의료진, 충분한 장비 및 간호 인력이 갖추어진 병원에서 안전하고 만족스러운 결과를 얻으실 수 있다.

◇ 맞춤 가슴수술

맞춤 가슴수술은 개개인의 특성, 즉 출산경험의 유무, 가슴 사이즈, 모양과 처짐의 정도를 세밀하게 맞춰주고 있어 각광받고 있다. 무엇보다 개개인의 나이나 신체 사이즈, 생활 패턴 등까지 꼼꼼하게 고려해 수술해주고 수술 후 관리도 체계적이어서 그 만족도를 높여준다.

맞춤 가슴성형은 우선 3가지 기초적인조건부터 맞춰져야 한다.

하나, 생리식염수 백도 밸브 유무나 표면이 거칠고 부드러운 것에 따라 구분되며 그 밖에 더블루멘, 코헤시브겔 등 여러가지 보형물이 다양하나 촉감, 안전도, 수명, 환경 등이 각각 다르므로 모든 조건이 적합하게 선택되어야 한다.

둘, 절개방법은 유륜절개, 겨드랑이절개, 배꼽절개가 있는데 각각 장단점이 있어 개인의 라이프 스타일이나 상황에 맞게 가장 적절한 수술방법을 선택해야 한다.

◇ 세밀하고 안전한 내시경 가슴성형술

원진성형외과는 가슴수술에 필요한 내시경장비를 보유하여 수술 시 직접 시야의 확보가 가능한 유방 밑 주름의 절개가 아닌 직접 시야확보가 어려운 겨드랑이나 배꼽의 수술 시에는 내시경을 이용한다.

내시경은 출혈부위를 확실히 지혈 하고 보형물이 들어갈 충분한 공간을 확보하여 확인 가능하므로 수술 후 부작용으로 생길 수 있는 구형구축 현상의 가능성을 최대한 줄일 수 있다.

내시경 가슴성형술은 절개부위에 직경 4mm의 내시경을 삽입하여 보형물이 위치할 공간을 정확하게 만드는 방법으로 커다란 모니터 화면을 통해, 실제 눈으로 보는 것처럼 섬세한 수술이 가능하다.

내시경 가슴성형술은 ▲하나, 절개선이 유방으로부터 먼 경우(겨드랑이, 배꼽) 수술부위까지 정확한 박리가 요구되는데 내시경을 통해 정밀하게 수술할 수 있어 좋은 결과를 가져온다. ▲둘, 출혈. 혈종. 통증이 덜하고 회복이 빠르다. ▲셋, 적절한 박리와 출혈을 줄여 2차 감염, 구형구축 현상이 적다는 장점이 있다.

(도움말:원진성형외과 박원진 원장)

저작권자 © 메디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