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동작 함소아한의원 권동호 원장^^^
함소아한의원(대표 최혁용, 이상용)은 오는 20일 서울시 동작구에 함소아한의원을 개원해 진료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이달 초 개원한 대구수성 함소아한의원에 연이은 네트워크 확장으로 국내에서는 48번째, 국내외를 합치면 53번째다.

동작 함소아한의원 대표원장은 전 목동 함소아한의원 권동호 원장이 맡으며 잦은 감기, 알레르기성 비염․ 축농증, 태열․ 아토피, 식욕부진 및 성장 프로그램 외에도 단체생활 ․ 새학기증후군 치료프로그램을 운영할 예정이다. 특히 아이의 체질과 질환뿐만 아니라 입맛에 맞는 한약을 처방받을 수 있는 "테이스팅 한약" 서비스를 도입하는 등 아이의 눈높이에 맞는 진료와 서비스를 제공하게 된다.

동작 함소아한의원은 부모와 아이 모두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설계된 인테리어가 특징이다. 예진과 수납 데스크를 대기실 중앙에 위치해 대기실 어디에서도 편리하게 코디네이터들의 안내를 받을 수 있으며 카페처럼 창가에도 좌석을 배치해 대기시간을 즐길 수 있도록 했다. 또한 진료실과 침구실을 미닫이문으로 연결하여 진료 후 이동이 편리하다.

권동호 동장 함소아한의원 대표원장은 “소아전문 한의원답게 아이 중심의 친근한 한의원을 모토로 아이 개개인의 특성에 맞는 맞춤진료를 하겠다”며 진료 계획을 밝혔다.

한편 함소아한의원은 2010년 3월 현재 동작 함소아한의원을 포함해 국내 48개, 해외 5개의 네트워크를 운영 중이다.

저작권자 © 메디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