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의 지구는 과연 어떤 모습일까요?

많은 SF영화에서 나오는 것처럼 대기오염으로 하늘은 항상 어둡고 사람들은 두더지처럼 지하에서 어렵게 살아가는 그런 황폐한 모습일까? 아니면 사람들의 자연 보호와 대체에너지 개발로 오염을 방지하고 최첨단 기술개발로 환경문제를 완전히 해결한 청정(淸淨)한 모습일까? 모든 것이 우리들의 마음과 노력에 달려 있습니다.

새로운 세계를 창조하고 앞에서 이야기한 모든 것들을 누리고 만끽하기 위해서는, 먼저 자연 보호와 환경오염 문제를 해결하지 않고서는 의미가 없습니다. 그러므로 자신의 몸과 마음을 닦는 것 같이 자연과 환경도 함께 가꾸고 보호해야 모두가 진정한 행복을 누릴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지구(자연/환경)는 수 억년 동안 사람들을 위해 아낌없이 나눠주고 봉사하며 자신을 희생해 왔습니다. 그러나 우리는 지구를 위해 무엇을 주었습니까?

산업의 발달로 물질만능주의와 집단 이기주의가 만연해 지면서 말 못하는 지구에게 각종 공해 물질로 환경오염과 폐수로 물과 땅을 병들게 하였습니다. 그 결과 지구 온난화와 라니냐, 엘니뇨현상과 기상이변(가뭄, 홍수) 등이 속출하고 있습니다. 이로 인해 결국 최종 피해자는 우리 모두인 것입니다.

지구는 스스로 자신을 정화하는 능력을 갖고 있으며, 창조주에 의해 무형계에서의 무선통신으로 통제를 받고 있습니다. 사계절, 동?식물의 먹이 사슬과 생태계, 눈, 비, 태풍, 지각 변동 등이 질서와 조화 속에서 자신을 정화하는 모습입니다.

우리들이 보호하지 않으면 이 질서와 조화가 깨어질 수도 있으며, 이 결과로 상상할 수 없는 엄청난 재앙을 불러 올 수도 있습니다. 전쟁(핵무기 등)과 창조주의 심판 이전에 말입니다.

새로운 세계의 발전된 정보화 문화는 유익함을 주겠지만 우리들이 잘못하면 지구와 사람들을 일순간에 파괴할 수 있습니다.

자손만대 물려주어야 할 하나밖에 없는 지구!

지구 없인 하나뿐인 자신도 있을 수 없고 우리 모두도 없습니다.

이제 지구는 모두가 하나의 공동체입니다.

우주와 지구와 사람은 모두 하나입니다.

우리 모두의 영원한 심신 수련장인 지구와 공생 공존의 길을 위해 함께 생각하며 노력하고 기도합시다.

저작권자 © 메디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