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구나 자신의 마음을 발견하고 깨달으면 선과 악이 보이기 시작합니다. 자신 안에 있는 악을 내보내고 진리와 정의를 크게 하여 마음에 선을 가득 채우면 선한 마음에서 자연스럽게 자비도 나오고 사랑도 나오는 것입니다. 이것이 영적인 삶의 근본입니다.

이 마음의 선과 악을 구분하지 못하면 사람은 누구나 계속해서 죄의 부활과 윤회를 거듭할 수밖에 없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자비를 배우려 살아 있는 물고기, 자라 등을 방생하면서도 사람들에게는 자비를 베풀지 못합니다. 또 어떤 사람들은 교회에서 죄를 고백하러 고해소(천주교에서 죄를 고백하는 곳)에 가면서도 마음으로 통회하지 못하고 형식에 급급해 기다리는 사람들이 많으면 새치기를 하는 등 또 다른 죄를 짓고 있습니다. 이런 모순 된 일이 어디 있습니까?

진정한 마음의 선과 악을 구별할 줄 모르기 때문입니다. 모든 죄는 마음의 악(어두움)에서 나옵니다. 이제 선의 마음을 발견하여 바르고 착한 것을 깨달아 지키며 살아가야 하겠습니다.

선의 마음이 커지면 수호천사(수호령)를 만나 볼 수도 있으며, 협조자"성령(聖靈).기(氣)"의 도움을 항상 받을 수도 있습니다. 그리고 모든 일에 영적 구분 능력과 예지력 등이 생겨납니다. 그러면 현실의 삶에서 기쁨과 행복을 누릴 수 있고 정신적, 육체적 병이 나을 수도 있습니다.

이제 마음의 발견과 변화를 통해 진정한 자신을 발견하게 되면 사람들은 이것을 지키고 아름답게 가꾸기 위해 진정한 영적 지도자를 찾아 그 밑으로 새롭게 모일 것입니다. 그러면 가짜와 혼돈은 모두 사라지게 되고, 인류와 세계는 새롭게 창조되며 영원한 세계로 나아가게 됩니다.

저작권자 © 메디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