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는 창조주로부터 이 모든 세상을 선물로 받았습니다. 우리들의 부모님으로부터는 몸과 마음으로부터 주시는 따뜻한 사랑과 끝없이 넓고, 깊고, 높은 은혜를 받았습니다. 사람들과는 서로 섬기고 나누며 살아가라고 형제, 이웃, 친척 등의 인연을 맺게 해 주셨습니다. 그리고 우리가 이 세상에서 길을 잃어 방황하며 참 삶의 길을 찾을 때 의인들을 보내시어 보호해 주셨습니다.

특히, 동양에는 석가를 통해 자비를 가르치게 하셨으며, 서양에서는 그리스도를 통해 끝없이 사랑하는 법을 가르쳤으며 사랑으로 율법을 완성하게 하여 우리들에게 참 평화와 참 삶의 길을 주었습니다. 창조주는 우리에게 진정한 사랑과 평화를 지금도 선물하고 계십니다.

그러나 세상의 물질 만능 주의와 이기주의가 사람들을 유혹하여, 창조주가 주신 진정한 사랑의 선물을 즐기지 못하고, 오히려 과욕 때문에 참 삶의 목적을 잃고 그것으로 인해 병들어 죽어 가고 있습니다. 또한, 일부 영적 지도자들은 육적인 생활을 하면서 정신적, 마음적으로 의지할 곳 없는 사람들을 외면하고 있는 실정입니다. 진심으로 목숨 바쳐 영적으로 생활하고 기도하여 창조주로부터 영적 능력(정신적, 육체적 질병 치유 능력)을 받은 사람을 마귀, 악령 들린 사람으로 이야기하며 자신을 방어하고 있습니다.

이로 인해 정신적, 육체적, 물질적으로 가난한 사람들은 마음의 문을 닫고 진정한 삶의 의미를 잃어 부정적으로 세상을 보며 한탄의 삶을 살아가고 있습니다. 즉 현대 의학으로는 도저히 고칠 수 없는 정신적, 육체적 병으로 고통 받으며 살아가고 있는 것입니다.

이제 우리가 자신의 소중한 마음을 발견한다면, 창조주가 주신 은총의 선물(성령 은사, 기, 초능력 등)로 병마와 싸워 스스로 이길 수 있고, 삶의 진리를 알고 무슨 일을 하든지 기쁘게 살아 갈 수 있으며, 현실에 만족하며 사랑의 선물에 대한 신비와 위대함을 다시 한번 알 수 있을 것입니다.

저작권자 © 메디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