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처음 하늘과 땅, 물과 불, 빛과 어둠, 우주 공간의 별, 동물, 식물, 수산물 이렇게 세상의 모든 것을 질서 있게 만들었습니다. 이 모든 것을 주시기 위해 당신의 모습대로 흙으로 사람을 만들어(남자와 여자), 입김으로 생명(영혼)을 불어 넣어 주셨으며 복을 내려 주셨습니다. 그리고 영원한 생명도 함께 주었으나, 인류최초의 조상이 에덴동산에서 규칙(선악과 사건 : 인간의 욕심)을 어겼으므로 생로병사(영혼과 육체)의 길을 걷게 되었습니다.

이렇게 하나의 규칙과 질서를 어겨 시작된 인류의 생과 사는 지금도 계속해서 창조와 부활과 윤회(육체적, 영혼적)를 거듭하고 있습니다. 또한, 창조주는 누구에게나 자유의지(노력, 용기, 지혜 등)를 주어 스스로 선과 악을 구분하며 살아가도록 하였습니다. 진실 된 마음으로 사람과 자연에 선을 행하고 덕을 많이 쌓은 사람에게는 삶을 마감하는 날 그 상으로 영원한 세계 천국(천당)을 준비해 놓고 우리들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인류 역사 속에서도 창조주는 우리들을 사랑하시어 우리에게 질서와 조화를 이루고 창조주의 마음을 발견할 수 있도록 많은 예언자들과 성인(聖人)들을 보내시어 인류 구원에 동참하게 하시었습니다. 진정으로 마음이 깨끗하고 가난한 사람들을 구원하시기 위해 우리가 살아가는 동안 천상에 있는 그들의 수호천사(수호령)와 협조자(성령(聖靈)/기(氣))로 하여금 보이지 않게 그들을 도와주시며, 사람들의 질서 회복과 진정한 마음의 발견과 변화를 요구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많은 사람들은 자신의 육체적(오관, 육근) 유혹과 욕심 때문에 마음이 어두워져 고통 속에서 살아가며 자신들의 삶을 마감하고 있습니다.

지금의 지구는 천지인(天地人) 중 땅(地)이 나누어지면서(오대양 육대주) 인류는 서로 단절되었으며, 각 지역의 환경과 기후에 맞게 여러 인종으로 변화되면서 각 민족은 그들만의 언어가 생겼습니다. 그 언어와 전통적 방법으로 몸과 마음을 깨끗이(수련)하여 창조주(하느님, 하나님, 야훼, 여호와, 조물주, 천주, 천존 등)를 경배하는 고유한 종교와 문화를 형성하며 살아 왔으며 또 살아가고 있습니다.

이런 민족들의 문화와 전통의 차이는 그리스도의 희생으로 받은 진정한 사랑과 평화의 참 뜻을 전달하는 과정(복음전파)에서 문제가 파생하기 시작했습니다. 인간들은 창조주가 주신 지혜와 슬기로써 이를 극복하지 못하고 서로 희생(신앙으로 목숨을 바친 사람들)과 상처(마귀, 악마, 사탄으로 불리어진 사람들)를 주었으며, 아직도 그 상처가 많은 사람들에게 정신적, 육체적으로 혼돈을 주고 있습니다.

이제 이 혼돈은 각자의 "마음의 발견(창조주가 주신 마음)"을 통해 질서를 찾을 수 있으며, 진정한 사랑과 평화를 얻을 수 있을 것입니다. 이것이 창조주의 마음입니다.

저작권자 © 메디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