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흥은행(www.chb.co.kr 은행장 최동수.崔東洙)은 "역삼동 스타타워에 위치한 서울대병원 강남센터에서 서울대학병원과 공동으로 "건강한 간, 활기찬 삶"이란 주제로 건강세미나를 개최하였다"고 18일 발표했다.

본 세미나에서는 국내 간질환의 권위자인 소화기 내과 윤정환 교수가 간질환의 증상 및 예방법, 간 건강을 위한 생활 실천법 등에 대하여 강의했고, 강연이 끝난 후에는 자유로운 상담시간을 통하여 평소 간 질환에 대한 궁금증을 해결하는 시간을 가졌다.
조흥은행PB센터 측은 "지난 2002년 출범과 동시에 국내 금융권 최초로 PB고객전용 건강관리 서비스인 헬스케어 서비스를 제공해 오고 있고 헬스케어 서비스가 고객들로부터 좋은 호응을 얻자 이를 더욱 강화하기 위하여 서울대학병원과 공동으로 여러 가지 서비스를 실시하고 있으며 이번 세미나도 공동 서비스의 일환으로 실시되었다"라고 밝혔다.

조흥은행은 이외에도 조흥은행 PB 고객만을 위한 "건강검진 프로그램 우선예약 서비스"를 실시하고 있고, PB고객을 대상으로 발간하는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잡지인 "웰빙레터"에 2005년 건강기획시리즈로 서울대학병원 각 분야별 유명 교수들의 건강 칼럼을 매회 게재하는 등 고객들의 건강관리를 위한 양질의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조흥은행 관계자는 "고객의 건강까지도 자산으로 여기고 관리한다는 슬로건 아래 앞으로도 고객의 기호에 맞는 다양한 라이프 스타일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강화시켜 나갈 것이며, 건강세미나도 고객들의 주요 관심분야에 대하여 향후 계속하여 개최할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메디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