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제일병원(원장 심재욱)은 지난 11월 6일(토) 남산 산책로에서 전직원이 참여한 가운데 남산도보행진 및 건강마라톤대회를 개최하였다.

개원 41주년 기념으로 개최된 이번 행사에는 건강마라톤이 열려 건강과 함께 많은 직원들이 참여한 남산도보행진에서는 부서간·동료간의 우애를 다지는 시간이 됐다.

특히 개원 41주년 기념 축하와 역동적인 분위기 조성이라는 행사 취지에 맞게 시종 활기찬 분위기에서 진행되었다.

남자부와 여자부 각각 40세 이상과 미만으로 조를 나누어 각각 7km, 4km로 진행된 건강마라톤대회에는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많은 직원들이 참여하여 가을의 정취와 함께 행사분위기를 더욱 고조시켰다.

남산도보행진 및 건강마라톤대회가 끝난후 경품추첨과 뒷풀이로 이어지며 행사는 무르익어갔다.

한편 삼성제일병원은 올해 개원 41주년을 맞이하여 임산부를 대상으로 한 태교음악회를 지난 8월 개최하였고, 지난 9월 미숙아로 태어나 건강하게 자란 어린이 및 부모를 초청하여 건강강좌, 음악공연 및 구연동화행사를 열어 참석자들의 좋은 호응을 얻기도 하였다.

또한 지역내 각종 무료검진에도 앞장서기도 하였다.

지난 9월 을지로4가역에서 중년여성 및 노약자를 대상으로 골밀도 무료검진을, 10월 국립극장의 건강나눔 문화나눔 행사에 참여하여 자궁암, 고혈압, 골밀도 무료검진을 열기도 하였다.

저작권자 © 메디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