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천식알레르기협회(KAF)가 주최하고 (주)한국국제전시가 주관하는 "2004 천식.알레르기.아토피 전시회"가 오는 7월8일(목)~11일(토)까지 코엑스 대서양홀에서 개막된다.

이번 전시회는 천식, 알레르기, 아토피질환의 올바른 치료를 위한 대국민 교육의 장을 마련하고 관련 질환의 체계적인 상담 및 해결방안을 모색한다.

또 신제품 기술개발 동향, 우수제품의 해외수출력 강화, 외국 바이어들의 교류활성화 등에 촛점을 맞출 예정이다.

이번 전시회에는 주제별 테마관도 설정, 피부개선관(아토피성 화장품 등), 약품관(천식, 알레르기, 아토피성 치료전문 의약품), 이벤트관(개인 체질에 맞는 치료법 진단공간), 아토피하우스(항알레르기, 항균제품 체험의 장), 환경관(항균침구류, 공기청정기, 친환경개선관련 제품 등), 식품관(유기농, 건강기능식품, 알레르기이유식 등)이 개설된다.

이밖에 알레르기 아토피 퀴즈대회 및 경품행사, 수기공모 및 발표, 영상물 방영, 관련업체 홍보행사, 건강어린이 선발대회 등의 부대행사도 병행해 열릴 예정이다.

국제전시 관계자는 "이번 전시회를 계기로 직접 실수요자와 만남을 통해 관련 질환의 치료 및 예방의 실질적인 접근 방안을 모색하고 해당 우수제품과 함께 기업의 홍보로 신규 비즈니스까지 창출하는 시너지 효과를 가져올 것"이라고 전망했다. (참가문의 02-761-2512/6)


저작권자 © 메디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