웅진식품(대표이사 조운호)이 인터넷 포탈서비스 업체인 엠파스(www.empas.com)와 공동으로 5월6일부터 6월 19일까지 과채음료의 패밀리 브랜드 "자연은" 출시 기념으로 "웰빙경품 대축제"를 실시하고 있다고 7일 밝혔다.

웰빙 경품 대축제는 온·오프라인에서 실시되는 행사로 주 타킷층인 10대~30대 디지털 세대임을 감안, 온라인의 특성을 최대한 살린 이벤트로 구성돼 있다.

이 행사는 "새로운 이름을 맞춰주세요"라는 주제로 신문광고의 퀴즈 정답을 관제엽서에 적어 보내거나 홈페이지 네모칸 메우기식인 퀴즈형과 "자연의 은혜를 느껴보세요" 라는 온라인 작물 키우기 이벤트 2가지로 구성돼 있다.

특히 "자연의 은혜를 느껴보세요" 이벤트는 "자연은 210일 제주감귤", "자연은 790일 알로에", "자연은 90일 토마토"로 브랜드 전략을 구사, 각 제품별 작물을 키워 일정 수준 점수에 맞는 경품 도전 기회가 주어진다.

예를들면 자연은 790일 알로에를 선택한 경우 790개의 알로에를 수확, 790점에 도달하면 경품 도전의 기회가 주어진다는 것.

참가자격은 대한민국 국민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고 웅진식품 홈페이지(www.wjfood.co.kr)와 엠파스(www.empas.com) 인터넷 배너 광고를 이용하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당첨자는 제주도 풀패키지 여행권, 웅진케이스 공기청정기, 웅진 룰루 연수기, 종합 건강검진권, 김수자 발 맛사지기, 아로마 목욕세트 등 다양한 웰빙 경품을 지급한다.

"자연은" 마케팅부 정수룡 팀장은 “이번 행사 취지는 생육기간을 지켜 가장 맛있는 시점에 수확한 원료를 사용한다는 "자연은" 제품을 부각하고 이를 생육기간 숫자 마케팅으로 연계, 시너지 효과를 얻자는 데 있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메디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