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베링거인겔하임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가족사랑 캠페인을 실시한다.

특히 이번 캠페인은 오는 5월 5일 개봉예정인 아버지의 사랑을 표현한 송광호 문소리 주연의 효자동 이발사 와 제약업계 최초의 공동캠페인을 갖는다.

종합영양제 파마톤과 함께 하는 가족사랑 캠페인은 영화 효자동 이발사의 주요 테마인 아버지에 대한 추억과 사랑이 담긴 사진과 글을 공모한다.

4월 19일부터 5월 7일까지 우편(서울 용산구 한강로 3가 40-883 한국베링거인겔하임 파마톤 담당자 앞) 혹은 이메일 pharmaton@seo.boehringer-ingelheim.com 을 통해 참가할 수 있다.

또한 영화 효자동 이발사 홈페이지(www.hyojadong.co.kr)를 통해서도 응모할 수 있다.

응모된 작품 중에 우수작 5편을 선정하여 대학병원급 건강검진권 1매를, 그리고 100명을 추첨하여 영화 효자동 이발사 예매권을 1인 2매씩 제공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한국베링거인겔하임 홈페이지(www.bikr.co.kr)를 참고하면 된다.

.

또한, 한국베링거인겔하임은 개봉예정인 영화 효자동 이발사 의 포스터를 사용, 광고캠페인을 실시하여 가족에 대한 아버지의 따뜻한 사랑과 추억을 소비자들에게 널리 전하고 있다.

저작권자 © 메디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