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톨릭대학교 의정부성모병원(병원장: 임근우 교수)이 자체적으로 준비한 홈페이지 개편작업을 마치고 지난 4월 1일 새롭게 오픈했다.

이번 홈페이지는 고급스러운 이미지와 함께 내용의 충실함이 느껴지게 하고 사용자가 충실한 정보를 얻을 수 있도록 하는 데 중점을 두었다고 병원측은 밝혔다.

이번 개편으로 각 임상과별로 정보 게시판을 두어 전문 질환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면서 진료 상담을 비롯, 의료정보 이용자를 위해 충실한 정보전달이 가능하도록 하였으며 신문, 방송 등 언론에 보도되는 내용을 제공하고 이를 사용자들이 쉽게 볼 수 있도록 했다.

특히, 내·외부 고객이 자유로운 물품거래가 이루어지도록 하기 위한 벼룩시장 코너를 개설, 인터넷상에서 친절직원을 추천할 수 있도록 하는 등 교직원 친절 서비스를 강조했다.

이번에 새롭게 제작된 홈페이지는 사용 용도에 따라 관리자 및 이용자의 권한을 복수 선택할 수 있도록 하는 70여 개의 멀티 게시판이 사용되었고, 각 외래에서 담당 간호사들이 전문의의 전문질환과 진료시간표를 실시간으로 입력, 수정, 삭제가 가능하도록 제작했다.

한편, 의정부성모병원 홈페이지는 http://www.cmc.cuk.ac.kr/ujb 나 http://ujbcmc.com .

저작권자 © 메디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