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보건산업진흥원은 오는 4월 6일 영문 홈페이지 구축·운영과 관련, 보건산업체 해외시장진출을 지원하기 위하여 기업 및 제품소개 영문 홍보마당 웹사이트를 운영키로 했다.

이에 따라 보건산업체를 대상으로 영문홍보마당 운영에 필요한 기업 및 제품소개에 관한 영문DB구축자료를 수집키로 했다.

영문홍보DB구축자료의 상세 항목은
▷ Name of Company (회사명)
▷Address, Tel, Fax, Homepage, Contact(s), Keywords (연락처, 담당자, 색인 등)
▷The Company (회사소개)
▷Product Pipeline (제품소개)
▷Platform Technologies (보유기술)
▷Areas for Potential Collaboration (협력분야) 등이다.

기업 및 제품소개 영문 홍보마당은 기업 및 제품에 대한 해외홍보시 오프라인 홍보의 한계를 극복하고, 국가를 초월하여 전세계 어디서나 손쉽게 접근 할 수 있는 온라인 홍보를 함으로써 해외인지도가 낮은 보건산업체의 해외시장진출을 지원하는데 그 목적이 있다.

진흥원 박영식 정보관리팀장은 "영문홍보마당 운영을 통해 해외시장진출에 대한 보건산업 관련정보의 접근경로를 진흥원으로 일원화함으로써 보건산업체의 해외시장진출이 보다 효율적이고 전략적으로 이루어질 것이라"고 밝혔다.

영문홍보마당에 참여를 원하는 기업은 진흥원홈페이지(http://www.khidi.or.kr) 공지사항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메디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