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신제약은 한달 앞으로 다가온 추석을 맞아 신신HL의 프리미엄 식물성 오메가-3 파이코메가 ‘한가위 多드림 페스티벌’을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사회적 거리두기 강화로 가족마저 마음 편히 만나기 어려운 추석을 앞두고 소중한 사람들에게 혈행 건강 관리에 도움을 주는 건강기능식품으로 마음을 전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오는 9월 30일까지 진행되는 ‘한가위 多드림 페스티벌’에서는 신신제약의 건강 관리 전문 브랜드 신신HL의 대표 제품인 ‘파이코메가’를 최대 63%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4팩 선물 세트 구매 시 1팩을 추가로 증정해 선물을 받는 사람뿐 아니라 선물을 하는 사람도 파이코메가의 효능을 경험해 볼 수 있는 기회이다. 

행사는 신신HL 브랜드 공식몰인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및 주요 온라인몰에서 진행되며, 2팩 이상부터는 선물용 쇼핑백도 함께 증정된다. 공식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는 9월 12일 이전까지 구매 시 더블포인트를 적립하는 얼리버드 혜택도 제공할 예정이다. 

파이코메가(Phycomega)는 미세조류 중 DHA 함유량이 특히 높은 스키조키트리움(Schizochytrium)을 특허받은 기술로 배양한 원료로 만든 프리미엄 식물성 알티지 오메가-3이다. 콜레스테롤 생성 및 혈장 속의 중성 지방을 저하시킴으로써 혈행 건강을 개선하고 심장병이나 고혈압 등의 성인병과 당뇨병 예방에 도움을 주는 DHA 비율이 98%에 달한다.

어류에서 원료를 채취하는 일반적인 제품들과 달리, 해양 생태계 먹이사슬 최하단 미세조류에서 추출한 원료를 사용하기 때문에 중금속 등 해양 오염으로부터 안전하고 어취나 비린내가 나지 않아 냄새에 예민한 소비자도 부담 없이 섭취할 수 있다. 원료뿐만 아니라 캡슐에도 젤라틴 등 동물성 원료를 사용하지 않아 채식주의자도 안심할 수 있다.

파이코메가는 오메가-3(EPA+DHA) 하루 권장 섭취량 600mg에 비타민E까지 함유해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혈행 개선 도움을 줄 수 있음 ▲혈중 중성지질 개선 도움을 줄 수 있음 ▲건조한 눈을 개선하여 눈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음 ▲유해산소로부터 세포를 보호하는데 도움이 될 수 있음의 4가지 기능성을 인정받았다. 또한 3세대 분자 구조인 알티지(rTG)형으로 체내 흡수율 및 생체 이용률도 높였고, 불순물과 포화지방산의 비율을 낮춘 70%의 높은 순도로 하루 한 캡슐로 간편하게 섭취가 가능하다.

신신제약 신소영 브랜드매니저는 “주는 분과 받는 분 모두에게 풍성한 한가위가 될 수 있는 혜택을 마련했다”면서 “무엇보다 건강이 소중해진 요즘, 가까운 분들께 혈행 건강을 선물해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메디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