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신신제약의 미야리산U ‘THANK U’ 이벤트

신신제약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건강 관리 전문 브랜드 신신HL의 대표 제품인 낙산균 프로바이오틱스 미야리산U ‘THANK U’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벤트는 오는 5월 31일까지 진행되며, 최대 21% 할인 혜택과 함께 구매 고객 전원에게 휴대용 알약통을 증정한다. 베스트 리뷰를 쓴 고객들에게는 발뮤다 토스터기(1명), 네스프레소 캡슐 커피 머신(3명), 배달의 민족 3만원 쿠폰(30명), 스타벅스 아이스라떼 쿠폰(33명) 등 푸짐한 경품도 제공한다. 

미야리산U ‘THANK U’ 이벤트는 신신HL 브랜드 공식몰인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및 G마켓, 옥션, 쿠팡, 11번가, 인터파크, 위메프 등 다양한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 진행된다. 기타 온라인 쇼핑몰에서도 미야리산U가 판매되지만, 이벤트는 신신HL 공식 인증 마크가 있는 페이지를 통해 구매하는 고객에게만 적용된다. 

신신제약 미야리산U는 낙산균 프로바이오틱스 제품으로 위산, 항생제에도 살아남는 강한 생존력과 장내에서 99.9% 발아해 증식하기 때문에 장내 유익균을 늘려 장 건강 개선에 도움을 준다. 대부분 프로바이오틱스 제품들이 건강기능식품으로 분류되는 반면, 미야리산U는 낙산균 프로바이오틱스 제품 중 유일하게 의약외품으로 등록되어 식품의약품안전처에서 묽은 변, 변비, 복부 팽만감 등 장 트러블에 관한 효과를 인정받았다.

또한 미야리산U에는 소화를 돕고 간 노폐물을 배출시킨다고 알려진 UDCA(우르소데옥시콜산) 성분도 함유되어 있어 장뿐만 아니라 소화기능 개선 및 간 노폐물 배출 등에도 효과가 있다. 간 기능 개선제의 대표 성분인 UDCA는 섭취 과정에서 소화효소를 만들어 프로바이오틱스 구성 균을 사멸시키지만, 낙산균은 스스로 생성한 자연 보호막으로 인해 소화효소에도 사멸되지 않아 UDCA와 공존이 가능하다.

신신제약 정경재 브랜드매니저는 “미야리산U는 알 크기가 작아 굵은 알약을 먹기 힘든 어린이부터 노화로 장기능이 떨어진 노년층까지 온 가족이 함께 섭취할 수 있는 제품”이라며 “가정의 달을 맞아 어린이날과 어버이날 등 다가오는 기념일에 모두가 만족할 수 있는 선물을 찾는 분들에게 추천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메디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