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최초로 MB(멜트브로운) 원단 자체개발에 성공해 HEPA급 고성능 필터와 보건용/산업용 마스크를 제조하는 ㈜씨앤투스성진(대표이사 하춘욱)이 7일 신제품 ‘아에르 어드밴스드’를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회사 관계자는 “ ‘아에르(AER) 어드밴스드’는 기존 ‘아에르(AER) 스탠다드 베이직’ 보다 숨쉬기 편한 마스크로 개선됐다”며 “20년 간 축적된 기술 개발력을 기반으로 마스크 제품에 최적화된 MB원단 개발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다. 이번 출시된 ‘어드밴스드’ 제품처럼 자사의 향상된 ‘필터 사이언스 기술력’을 적용, 좀 더 편안하게 마스크를 착용하면서도 보다 안전한 일상생활이 가능하도록 지속적인 연구개발을 계속하고 있다”고 멀했다. 

또한 씨앤투스성진은 ‘마스크 없는 세상’ 광고를 통해 회사의 진심을 전달했고, 이번 신제품 광고에 서예지 배우를 선정해 ‘아에르(AER)’ 브랜드를 프리미엄화하는 차별화 전략을 내세워 보건용 마스크 시장에서 입지를 공고히 할 계획이다. 

회사의 아에르(AER) 브랜드는 7일 현재 네이버 쇼핑몰 best100 먼지차단마스크 인기브랜드 주간순위 4주 연속 1위에 랭크돼 있다.

씨앤투스성진은 다양한 시장의 요구에 맞춰 끊임없이 기술력을 증진시켜 신제품을 출시하는 한편 MB와 필터, 마스크에 관한 기술력을 바탕으로 포스트 코로나 시대에서도 글로벌 전문업체로 성장하기 위한 다양한 계획들을 추진하고 있다.

 

저작권자 © 메디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