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대진메디칼이 온열마사지기인 '대진브이' 금은 '콤비봉'을 새롭게 출시했다.

대진메디칼(대표 김미현)은 지난 1월 전립선 온열마사지기인 대진브이를 출시해 소비자들의 많은 호응을 받고 있는 가운데, 귀금속에 해당하는 금봉·은봉 ‘콤비봉’을 새로 출시했다.

회사 관계자에 따르면, 건강에 좋은 금봉·은봉 ‘콤비봉’은 도금이 아닌, 순수한 금과 은으로 그동안 축적된 기술을 적용해 통으로 된 금·은 온열봉의 관을 기술적으로 만든 후 금관 은관 속에 기기를 장치하고 마무리 한 것이다. 여기에 사용된 금·은 99.9% 18K 순도이다.

귀금속인 금·은 특유의 은은한 색깔과 완성된 제품의 표면이 매끄럽고 고급스러워 친밀감을 더 해주며, 금에 대한 보증서도 제품에 동봉된다.

대진메디칼은 20년 동안 자체기술로 개발한 제품의 특허 노하우도 다수 보유한 것으로 알려졌다.

순은99.9%는 잘 알려진 바와 같이 열전도가 좋으며, 항균, 살균작용을 한다. 고대부터서 은(銀)은 살균, 항균작용을 한다는 것은 잘 알려진 사실이다. 은은 수많은 음이온(Ag+)을 방출해 전기적부하로 황, 질소를 가진 단세포동물(박테리아, 바이러스, 바이러스, 전균류 등)의 신진대사, 즉 소화, 흡수, 생식작용을 무력화 시키는 촉매제로써 살균을 하는 것이다.

때문에 은과 접촉해 6분 이상 살 수 있는 세균은 없다고 한다. 그러나 인체에는 전혀 부작용이 없다. 항생물질은 대략 5~6가지의 병원체들을 죽이는 반면에 은(銀)은 650여종을 죽인다.
천연의 완벽한 항생물질로 어떤 종류의 부작용도 수반하지 않는다. 또한 은은 모든 유해 세균을 살균할 뿐만 아니라 전자파, 수맥파 등 인체에 유해한 파장을 완벽하게 흡수, 차단하는 것으로 알려지고 있다.

본초강목에서는 “은을 몸에 지니고 있으면 오장(五臟)이 편안하고 심신이 안정되며, 사기(邪氣)를 내쫓고 몸을 가볍게 해 명(命)을 길게 한다”고 했고, 동의보감은 “은은 간질 및 경기 등 정신질환과 냉 대하와 같은 부인병 예방 및 치료에 효험이 있다”고 기술하고 있다.

 

저작권자 © 메디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