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휴온스내츄럴의 온라인 인기품목 ‘이너셋 5종’

㈜휴온스내츄럴(대표 전현수)의 건강식품 및 이너뷰티 전문 브랜드 ‘이너셋’의 온라인 인기품목을 백화점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휴온스내츄럴은 ‘이너셋 프로바이오틱스’, ‘이너셋 면역&비타민C 2000’ 등 대표 인기품목 5종이 전국 롯데백화점 14개 지점(본점, 잠심절, 부산본점 등)과 AK백화점 분당점 건강기능식품 매장에 입점했다고 23일 밝혔다.

이번에 입점한 제품은 ▲이너셋 프로바이오틱스 ▲이너셋 면역&비타민C 2000 ▲갸름수 ▲개운수 ▲제로수 등이다. 공식 온라인 쇼핑몰 ‘이너셋몰’에서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베스트셀러들이다.

‘이너셋 프로바이오틱스’는 글로벌 유산균 제조업체 ‘다니스코’社의 프리미엄 유산균 등 19종의 유산균을 하루 한 포로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제품이다. ▲항산화 작용으로 유해산소로부터 세포를 보호하는데 필요한 ‘셀레늄’ ▲정상적인 면역기능에 필요한 ‘아연’ ▲뼈 형성 유지에 도움을 주는 ‘비타민D’ 등을 복합 배합해 장 건강과 함께 4중 기능성을 챙길 수 있다.

‘이너셋 면역&비타민C 2000’은 세계적인 비타민 제조사 ‘DSM’의 프리미엄 비타민C에 정상적인 면역 기능과 세포분열에 필수적인 ‘아연’을 복합 배합한 제품으로, 하루 한 포로 1일 영양소 기준치 대비 비타민 C 2,000%, 아연 100%를 섭취할 수 있다.

뷰티&헬스음료 3종(갸름수, 개운수, 제로수)은 합성첨가물 없이 원재료 고유의 특색을 살린 건강하고 맛있는 음료로, 여름철 시원하게 즐기기 좋다.

이너셋 담당자는 “이너셋 신제품들에 대한 소비자들의 매장 구입 문의가 이어져 백화점 입점을 추진했다”며 “온라인에서 높은 재구매율과 좋은 평가를 받는 제품들인 만큼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좋은 반응이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메디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