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홈키파∙홈매트의 #모기잡기챌린지 이벤트가 진행된다.

18년 연속 가정용 살충제 1위 브랜드 홈키파∙홈매트가 6월 11일부터 30일까지 숏클립 동영상 플랫폼 틱톡(TikTok)과 함께 ‘#모기잡기챌린지’ 디지털 캠페인을 진행한다.

‘#모기잡기챌린지’는 TV광고 속 ‘박수말고 홈매트, 매트매트 홈매트’ 브랜드송에 맞춰 소비자들이 직접 신나는 모기잡기 댄스를 추고 해당 영상을 공유하는 이벤트로 틱톡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남녀노소 누구나 쉽고 재미있게 참여할 수 있다.

쉬운 참여를 위해 유명 틱톡 인플루언서와 콜라보 한 모기잡기 댄스 가이드 영상을 함께 제공하며, 참가자들은 이를 시청한 후 영상을 촬영하면 된다. 특히, 틱톡 어플리케이션에서 제공하는 증강현실 모기 스티커와 홈매트 홈솔루션 스티커, 화면을 터치하면 펼쳐지는 보호막 그래픽 등으로 촬영의 재미를 높였다.

참여를 원하는 소비자들은 홈매트송과 함께 모기잡기 댄스를 촬영한 뒤 #모기잡기챌린지 #홈매트 #홈키파홈매트 해시태그와 함께 자신의 틱톡 계정에 전체공개로 업로드하면 된다. 인스타그램에 함께 공유하면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

홈키파∙홈매트는 챌린지 참가자 중 61명을 선정해 1등(1명)에게는 최신형 LG 그램 15인치 노트북을, 2등 10명에게는 각 백화점 상품권 10만원권을 제공한다. 3등으로 뽑힌 50명에게는 다양한 홈키파∙홈매트 제품으로 구성된 ‘24시간 모기 원천봉쇄 패키지’를 증정한다. 당첨자 발표는 7월 7일 틱톡에서 개별 안내할 예정이다.

이번 챌린지 속 ‘홈매트송’은 신규 TV광고의 배경음악으로, 친숙한 오리지널 광고 카피를 ‘(모기잡기 위해)박수말고 홈매트, 매트매트 홈매트’라는 라임과 세련된 랩음악으로 재해석해 쉽게 따라 부를 수 있도록 했으며, 동시에 ‘언제 어디서나 모기가 나타나면 해답은 대한민국 대표 안심보호막 No.1 홈매트’라는 메시지를 유쾌하게 전달하고 있다.

홈키파∙홈매트 마케팅 담당자는 “코로나로 인해 모두가 집 안에서 평소보다 더 힘든 여름을 맞고 있지만, 홈매트 모기잡기챌린지를 통해 신나고, 홈매트 제품으로 모기 걱정 없이 각자의 즐거움을 찾는 여름을 보내시기를 바란다”며, “오랜 역사와 전통에 걸맞게 다양한 세대와 소통하고, 믿을 수 있는 제품으로 변함없이 신뢰를 줄 수 있는 홈매트가 되겠다”는 의지와 포부를 밝혔다.

한편 홈키파∙홈매트는 틱톡에 이어 인스타그램을 통해서도 ‘#모기잡기 챌린지’ 캠페인을 이어나갈 예정이다.

 

저작권자 © 메디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