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너뷰티 브랜드 이너블(innerble)이 구강점막에 붙이는 신개념 필름형 콜라겐 ‘이너블 콜라겐 필름’을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 

‘이너블 콜라겐 필름’은 자기 전 입안 구강점막에 필름 형태의 콜라겐을 붙여 섭취하는 제품으로, 콜라겐 성분이 서서히 녹으면서 피부 깊숙이 콜라겐 성분을 침투시킬 수 있어 피부 톤과 안면 주름을 개선하는 데 도움을 준다.

분자량이 작을수록 체내 흡수율이 높아진다는 점에 착안해 500달톤(Dalton) 이하의 저분자 콜라겐을 사용했고, 기술력과 품질을 인정받은 청정 노르웨이산 대구로 만든 명품 피시콜라겐을 주원료로 차별화했다. 

또한, 물 없이 섭취할 수 있어 간편하고, 상큼한 자몽 맛으로 콜라겐 특유의 비린 맛을 제거했다.  

이너블 마케팅 관계자는 “’이너블 콜라겐 필름’은 먹거나 바르는 기존의 제품들의 흡수율의 한계를 극복한 신개념 콜라겐 제품”라며, “바쁜 생활로 피부 관리를 할 시간이 없는 사람도 쉽고 간편히 피부 관리를 할 수 있어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한편, 이너블은 신규 회원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1만 원 쿠폰을 제공하며, 첫 구매 시 최대 44%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제품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이너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메디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