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대웅제약이 공식 웹사이트 리뉴얼을 통해 고객들의 편의성과 접근성을 높였다.

대웅제약(대표 전승호)은 글로벌 헬스케어 기업 브랜드 강화와 고객 편의성 향상을 위해 공식 홈페이지를 전면 개편해 오픈했다.

새롭게 바뀐 대웅제약 공식 웹사이트(www.daewoong.co.kr)에서는 연구개발, 글로벌 네트워크, 기업문화 소개 등을 전면에 배치해 주요 메뉴 접근성을 강화하고 방문자들이 쉽고 편리하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메뉴들을 직관적이고 유기적인 구조로 개편해 사용자 친화적으로 개선했다.

특히 대웅제약의 신약 개발 현황에 관심을 가지는 고객 및 주주들을 위해 현재 개발 중인 주요 신약개발 파이프라인과 플랫폼 기술(합성신약, 줄기세포, 개량신약)에 대한 전반적인 현황과 상세한 설명을 추가했다.  

제품검색에 있어도 제품명뿐만 아니라 효능, 성분 등으로도 검색이 가능하도록 하여 정보 접근성을 높이고 주요 일반의약품 브랜드 페이지, 일반의약품 대상 판매약국 찾기 기능 등을 신규 구축하여 고객들이 필요한 정보를 쉽게 확인할 수 있도록 구현하였다. 

또한 각기 다른 특징을 가진 디바이스(PC, 스마트폰, 태플릿 등)에서도 최적화된 레이아웃을 적용해 화면을 볼 수 있도록 사용자 편의성을 개선했다.

전승호 대웅제약 사장은 “새롭게 개편한 공식 웹사이트는 대웅제약의 비전과 기업문화를 알리는 역할은 물론, 글로벌 사업 성과와 R&D 현황에 대한 상세 콘텐츠 제공에 중점을 두어 제작했다”며 “이번 개편 이후에도 글로벌 헬스케어 그룹 대웅제약에 대한 상세한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서비스를 강화해 나갈 예정”이라고 강조했다.

 

저작권자 © 메디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