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용량 커피 프랜차이즈 더벤티가 한 잔으로도 다양한 매력을 느낄 수 있는 치즈폼 버블티 신메뉴 ‘치즈인더버블’ 3종을 출시한다.

새롭게 출시하는 치즈인더버블은 다양한 베이스의 버블티 위에 히말라야 핑크솔트를 더한 치즈폼을 올려 달달하고 짭조름한 ‘단짠’의 조화를 느낄 수 있는 메뉴다. 치즈폼은 부드러운 밀크폼에 크림치즈를 더한 것으로 일반 폼보다 한층 깊고 진한 풍미를 자아낸다. 치즈폼에 함유된 히말라야 핑크솔트는 히말라야 산맥 아래에 잠긴 해저에서 생산된 가장 순수한 소금으로 항균 및 미네랄 성분이 높다.

특히 치즈인더버블은 하나의 메뉴로 밀크티, 타피오카 펄, 치즈폼, 상큼한 딸기까지 다양한 맛을 조화롭게 구성해 골라 먹는 재미가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음료 한 잔으로도 든든한 포만감을 느낄 수 있는 것도 장점이다. 종류는 종류는 ‘치즈폼 밀크티 인더버블’, ‘치즈폼 딸기 밀크티 인더버블’, ‘치즈폼 바닐라라떼 인더버블’ 세 가지다. 

치즈폼 밀크티 인더버블은 은은하게 퍼지는 밀크티를 베이스로 달콤하고 짭조름한 치즈폼과 쫀득한 타피오카 펄이 조화를 이루며, 치즈폼 딸기 밀크티 인더버블은 향긋한 치즈폼 밀크티에 상큼한 딸기를 더해 씹는 식감을 더욱 살린 것이 특징이다. 

치즈폼 바닐라라떼 인더버블은 달달한 바닐라라떼에 타피오카 펄과 치즈폼을 더해져 커피로도 ‘단짠’의 조화를 느낄 수 있는 메뉴다.

더벤티 관계자는 “고객들이 음료 한 잔만으로도 기분 좋은 즐거움을 느낄 수 있도록 간편하면서도 골라먹는 재미가 있는 치즈인더버블 시리즈를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더벤티 고유의 벤티 플레이버를 강화해 더벤티에서만 맛볼 수 있는 새로운 메뉴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메디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