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왼쪽부터 한국병원홍보협회 이제혁 회장과 강동경희대학교병원 임종성 신사업본부장 겸 홍보팀장

강동경희대학교병원이 격월로 발행하고 있는 사보 ‘For You’가 지난 6일 한국병원홍보협회에서 수여하는 사보 大賞을 수상했다. 

‘For You’는 병원 환자 및 지역주민을 대상으로 발행되는 건강전문매거진으로 공신력 있는 의학정보를 깊이 있게 다루면서도, 인포그래픽, FAQ, 건강 팁 등 쉽게 구성해 많은 독자를 확보하고 있다. 

특히 ‘수술 잘하는 병원’, ‘치료 잘하는 병원’, ‘한방‧치과 명의’ 등 병원 및 의료진의 경쟁력을 강화할 수 있는 콘텐츠를 적극 개발한 점, 제작된 사보 콘텐츠를 보도자료, 뉴스레터, 네이버 블로그 등 온라인홍보, 유튜브 동영상, 현수막, 포스터 등 원내홍보 및 마케팅에 적극 활용하는 혁신적인 One Source Multi Use System을 구축한 점이 높은 평가를 받았다. 

사보 대상을 수상한 강동경희대학교병원 임종성 신사업본부장 겸 홍보팀장은 “모바일 매체의 발달로 인해 신문이나 잡지, 사보 등 인쇄매체가 입지가 축소되는 환경에서도 
‘For You’가 환자와 지역민에게 사랑받는 것은 물론 이렇게 큰 상을 받게 되어 더없이 기쁘다”면서 “앞으로도 국민 보건 증진에 도움이 될 수 있는 양질의 정보를 제작하고, 사보 ‘For You’는 물론 웹진, 동영상, 포스트 등 다양한 채널을 활용해 독자들에게 전달할 예정이다”고 말했다. 

한편, 한국병원홍보협회는 매해 연말 정기총회에서 한 해 동안 각 의료기관에서 발행된 사보와 뉴스레터 중 가장 우수한 제작물을 선정해 시상하고 있다. 

저작권자 © 메디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