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식품 전문기업 천호엔케어(대표 이승우)가 편리하게 섭취할 수 있는 10대를 위한 액상 스틱형 키성장 건강기능식품 ‘키쑤욱 틴(teen)’을 출시한다.

천호엔케어의 프리미엄 키성장 건강기능식품 라인인 ‘키쑤욱 틴(teen)’은 스스로 건강식품을 챙겨먹기 어려운 10대들의 습관을 고려해 섭취 편의성을 강화한 액상 스틱 형태로 개발되었다. 휴대와 섭취가 간편해 집이나 학교, 학원 등에서 편리하게 섭취할 수 있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한 ‘키쑤욱 틴(teen)’의 주원료로는 키성장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황기추출물 등 복합물(HT042)과 면역력 증진, 피로 및 기억력 개선 등에 도움을 줄 수 있는 6년근 홍삼 농축액이 사용되어 키성장과 전반적인 건강관리에 도움을 줄 수 있다. 황기추출물 등 복합물(HT042)은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국내 최초로 어린이 키성장 기능성을 인정받은 개별인정형 원료다.

부원료 역시 꼼꼼하고 까다롭게 선정했다. 비타민 B군 7종을 비롯해 유산균발효추출분말(GABA), 흑효모배양액분말, 인삼열매추출분말, 천마농축액, 갈랑가(아시아생강)추출물, 맥아추출물분말, 식물혼합농축액을 더했다. 제품 구매와 문의는 천호엔케어 고객상담센터를 통해 가능하다.

천호엔케어 관계자는 “새롭게 선보인 ‘키쑤욱 틴(teen)’은 10대들의 키성장과 체력을 한 번에 관리할 수 있도록 돕는 건강기능식품"이라며 “언제 어디서나 편리하게 섭취할 수 있는 액상형 제품인 만큼 보다 간편하게 키성장과 전반적인 체력 관리에 도움을 받을 수 있다”고 전했다. 

한편 올해 2월 첫선을 보인 ‘아이키쑤욱’은 성장기 자녀의 건강한 키성장에 관심이 많은 부모들의 고민에 초점을 맞춰 개발된 어린이 키성장 건강기능식품으로, 간식처럼 씹는 재미까지 선사하는 달콤한 블루베리맛 워터젤리 제형으로 출시되어 현재까지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이밖에도 ‘아이키쑤욱’을 음료 형태로 즐길 수 있도록 리뉴얼한 ‘아이키쑤욱 리퀴드’, 워터젤리 제형의 아이키쑤욱을 50g으로 줄인 소용량 제품도 출시하여 프리미엄 키성장 건강기능식품 라인업을 확장하고 있다. 

저작권자 © 메디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