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건식투데이 2019 가을호 표지 이미지

한국건강기능식품협회(회장 권석형, 이하 건기식협회)는 건강기능식품 산업 및 정책 동향과 회원사 소식 등을 담은 협회지 ‘건식투데이 2019 가을호’를 발간했다고 밝혔다.

이번 호에는 올 연말부터 시행될 자원재활용법(자원의 절약과 재활용 촉진에 관한 법률) 개정안의 주요 내용과 산업계의 대응방안 등을 담았다. 

더불어, 식품의약품안전처 이윤동 식품기준기획관과의 인터뷰에서 건강기능식품 산업발전을 위한 규제 개선 방향에 대해 알아봤다. 또, 건강기능식품미래포럼 상임위원인 이화여대 약학대학 신윤용 교수를 만나 국내 식품 안전성 향상에 기여해 온 연구 철학을 들어봤다.

회원사 탐방코너에서는 ㈜에이치엘사이언스 김종래 연구소장 인터뷰와 ㈜삼정의 브랜드 스토리를 소개하며 회원사 소식을 전했다. 이외에도 가을 제철 대하를 활용한 레시피, 낚시 등 이색취미 추천 등 다양한 생활정보를 담아 볼거리를 제공했다.

건기식협회 관계자는 “건강기능식품 산업의 성장 속도에 발맞춰 관련 정책과 시장 트렌드도 빠르게 변모하고 있다”라며, “앞으로도 본 협회지가 업계 내 소통 창구이자 길잡이 역할을 할 수 있도록 콘텐츠 개발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건식투데이’는 회원사라면 누구나 받아볼 수 있으며, 자세한 구독 문의는 협회 기획정책팀으로 하면 된다. 

저작권자 © 메디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