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특별시한의사회(회장 홍주의)가 지난 21일 경기도 과천 소재 서울랜드에서‘2019 서울특별시한의사회 Family Day<사진>’행사를 성공적으로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그동안 한의약과 협회 발전을 위해 노고를 아끼지 않은 소속 회원을 비롯해 한의 가족들을 격려하기 위한 자리로 마련됐다.

서울시한의사회 대의원총회 최준영 의장직무대행의 개회선언으로 시작된 이번 행사에서 최준영 의장은 개회사를 통해“이번 서울시한의사회 패밀리데이에 몸소 참석해주신 귀빈 여러분들과 행사 준비를 위해 애써주신 협회 임직원 여러분께 감사의 말씀을 전한다.”며“ 한의약과 협회 발전을 위해 노고를 아끼지 않으신 회원과 한의 가족 여러분들을 위한 뜻깊은 자리인 만큼 오늘 축제를 즐겨주시기 바랍니다.”고 말하며 행사 개최의 의미를 더했다.

행사는 패밀리데이 행사 개최에 대한 의미와 취지를 안내하고, 내빈 축사와 우수회원 시상, 패밀리콘서트 등으로 진행됐다. 김영권 명예회장과 방대건 수석부회장은 축사를 통해 한의약과 협회 발전에 힘써운 회원 및 한의 가족의 노고에 감사의 뜻을 전달했다. 이어 총 45명의 회원들에게 표창패를 수여하고 참석한 가족들과 함께하는 포토타임을 가졌으며, 관객을 대상으로 즉석에서 특별 퀴즈 이벤트가 진행돼 소정의 상품을 지급하기도 했다.

1부 마지막에는 더불어민주당 안규백, 민병두 국회의원이 전해온 축하 영상 메시지가 상영됐으며, 2부 패밀리데이 공개콘서트에서는‘WBS 원음방송’이 전국으로 송출하는 공개방송으로 진행됐다. ‘당황하지 말고’라는 유행어를 만들어낸 개그맨 조윤호씨가 사회를 맡아 재치 있는 진행을 이끌었다. 공연에 참여한 팀으로는 인기 그룹 코요태를 포함해 라붐, 느와르, 해시태그, 버스터즈, 뉴키드, 헤이걸스가 초대됐으며, 공연 시작 전 팀별 인사말을 통해 한의약의 우수성을 소개해 관객들의 호응을 이끌어냈다.

 

저작권자 © 메디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